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 송죽동 막국수 숯불돼지갈비 맛집 점심식사로 훌륭한 봉평 메밀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점심시간!

도시락도 안싸왔고 이 더위에 시원한 막국수가 먹고싶어서

동네에 막국수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장안구 송죽동에 위치한

봉평 메밀막국수 참 숯불구이

고민하지않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ㅎㅎ

외부 경관입니다.

메밀막국수집 참숯불구이 이렇게 같이 영업합니다~

참숯 불양념돼지갈비 정식이 8,000원!!!

뚝배기갈비찜+밥이 6,000원!!!

정말 값싸고 맛있을 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엄청 많은데요~?

막국수를 생각하고 갔지만 정작 메뉴판을 보니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 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이 더위에 시~원한 막국수 한 사발을 포기할 수 없어서

저희는 메밀새싹물막국수&메밀새싹비빔막국수를 시켰습니다ㅎㅎ

반찬은 여기서 리필해 가시면 됩니다.

요새는 셀프가 아닌 곳이 드물죠~

역시나 셀프코너가 있네요 ㅎㅎ

눈에 띄는 문구 하나!

국산메밀 우리밀 100%!!

메밀이 100퍼센트라니 그것도 국산?!!

정말이지 기대됩니다 ㅎㅎ얼마나 맛있을까요!!

반찬은 이렇게 열무김치와 무가 나옵니다.

열무김치는 직접 담그신 것 같았어요~간이 적절하게 베어있었습니다.

무는 그저 무였습니다...ㅎㅎ

짜잔!!

드디어 메밀새싹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일단 새싹의 식감은 새싹새싹

양념장은 쎄지않고 간간하니 좋았습니다.

계속 먹다보니 매콤했어요~

매운음식 못드시는 분은 미리 맛 조절해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제가 시킨 메밀새싹물막국수!!

저는 국물부터 한번 먹어봅니다.

크야~ 역시 막국수는 물막국수죠 ㅎㅎ

국물이 시원하니 기가막힙니다.

면발이 단백하고 고소하네요~살아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왕만두

왕만두가 만두만두하네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네. 속이 꽉찬 것이 아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담백하고 간도 적당했고 건강한? 맛이였습니다.

메밀이 백프로라니까 더더욱 건강해지는 느낌이였어요 ㅎㅎ

메밀은 소화도 잘되서 더부룩하지도 않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고요~

저는 점심시간 때 와서 숯불고기는 부담스러워 먹지않았지만

저녁에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막국수도 먹고 건강도 챙기고 1석2조인 송죽동 봉평메밀막국수에서

한 끼 식사 하고 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