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gs편의점 도시락!!자신있다면 까르보나라&모둠햄 부대찌개 냄비째 끓여먹어요~

 

6월 23일 금요일 날씨 맑음.

오늘저녁은 편의점 도시락으로 떼우기로 했어요.

일 끝나고 근처 gs편의점에 들렀죠.

전 거의 gs를 선호하니까요. ㅎ ㅎ

도시락 종류도 많고 여러가지 다양한 아이템이 제일 많은 것 같아요.

아직도 못 먹어본 음식들이 더 많기에 한번 골라봤습니다.

둘이 먹을 거라 종류는 두 가지만~~

퇴근 시간 때 가니까 도시락이 많이 있더라구요.

새로나온 도시락도 보이고 뭐 다이어트 도시락에 샐러드에 정말 군침이 돌더라구요.

많은 종류의 도시락 중에 제가 오늘 선택한 건

자신있다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직화 모둠햄 부대찌개 입니다.!!

진짜 요즘 편의점 음식 완전 잘 나오지 않나요?? ㅎ ㅎ

다른 편의점에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모듬햄 부대찌개는 그대로 냄비째 끓여먹게 나와있어요.

한 두 번 먹어봤었는데 처음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냄비째 끓이게 나온 메뉴가 라볶이도 있고 어묵탕 우동탕이었나 그것도 있었는데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갈 때 마다 시간을 잘 맞춰야 있는데 오늘은 부대찌개 밖에 없더라구요.

하나남은거여서 얼른 캐치했지요. ㅎ ㅎ

나머지 하나는 밥종류나 김밥을 먹을까 하다가 부대찌개에 밥 먹고 면을 하나 먹어야 겠다 싶어서 고른것이

자신있다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였습니다.

이름 참 잘 지은 것 같네요. ㅎ ㅎ

한번 자세히 볼까요??

까르보나라를 이렇게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죠??

가격도 4,000원이예요.~~ 안에 체다치즈와 크림스파게티 소스가 넉넉히 들어있는데요 그렇게 따지면

많이 비싼 가격은 아닌 듯 싶어요.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색감이나 비주얼은 완전 좋군요. 참 예쁘게도 만들어 놨네요. ㅎ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거니까요.ㅎ

크림소스에 체다치즈 송송 뿌려져있고 구운마늘도 들어있어요.

양송이와 베이컨, 새우볼과 오이피클까지 완벽하네요.

전자렌지에 2분 돌린 후 꺼냈습니다.

막 비벼주구요.~~~ 소스가 엄청 많아요.

치즈 때문에 쭉쭉 걸죽하게 늘어나네요.

양이 부족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안에 토핑 되있는 새우볼을 살짝 반으로 쪼개봅니다.

어묵 식감이예요.

마늘이나 양송이버섯도 하나하나 같이 집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제 평은 . .

제가 알던 까르보나라와 맛이 조금은 다른 듯 했어요.

치즈 맛과 크림이 어우러져서 고소하고 약간은 담백한 까르보나라를 원했는데요.

치즈가 꽤 들어가서 입안에 머금는 풍미는 좋았지만 조금 새콤한 맛이 난달까요..

달기도 너무 달았어요.. ㅠ.ㅠ 단 맛 보다는 우유맛 같은 그런 맛을 기대했는데...

단 맛만 조금 덜하면 괜찮을 듯 했는데..

그래도 신랑은 먹을 만 하다 그러대요.ㅎ ㅎ

항상 말씀 드리는 거지만 개인차가 있으니까요. ㅎ

이번엔 부대찌개를 한번 보겠어요. 

불 위에 바로 올리는 부대찌개랍니다!!!혁명적이죠!!

그냥 아예 일회용 용기를 주는거네요.ㅎㅎ

자세히 읽어보면 전자레인지도 사용가능한가본데요.

전자레인지 사용 시 완전하게 익지 않는다고 적혀져있어요.

냄비 재질이 알루미늄인데 전자레인지가 가능한가요???

뭐 안되면 안된다고 경고문구 적어놨을 텐데 되니까 그런문구가 없겠죠??

그래도 저는 조심스러워서 권장 하는 가스레인지로 가져가봅니다.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모둠햄과 야채들과 다대기양념장들어가있구요.

라면사리도 하나 그대로 들어있어요. ㅎ

햄과 떡 인데요 양이 많습니다..!!!

야채도 같이 넣어주고요.

다대기 풀어 넣어주시구요.

물 종이컵으로 3컵반정도 넣으라고 적혀있어요.

종이컵이 없어서 컵으로 대충 눈대중으로 넣어줬습니다.ㅎ

물 양 조절 잘 하셔야돼요. 싱거우면 맛 없잖아요. ㅎ ㅎ

저 정도 넣으시면 괜찮으 실 듯 해요.

이제 팔팔 끓여줍니다!! 잘끓지요???

냄비 잘 만든거 같아요.ㅎ ㅎ

다 먹고 냄비 몇번은 재 사용 할 수 있으니까 자취하시거나 필요한분들은 조금 더 쓰셔도 될 듯 해요.

3분정도 팔팔 끓인 후 마지막으로 라면 사리를 넣어줍니다.

다른 거 먹을 게 많아서 라면은 반만 넣었어요. ㅎ

사리 넣고 2~3분 정도 더 끓이시면 완성이요.!!

히히.. 맛있겠지 않나요???

진짜 딱 부대찌개 비주얼이지요??ㅎㅎ

4,900원에 이정도면 완전 훌륭합니다.

짠~~ 완성된 모습입니다.

안에 내용물도 많고 구성이 참 실하네요.

부대찌개에 대한 제 평은...

맛있습니다.^^

전에도 먹어봤지만 부대찌개는 진짜 부대찌개 같이 맛있었어요. ㅎ ㅎ

햄들도 완전 싼 햄 같이 느껴지지 않구요 햄종류도 다양하고 페파로니와 마카로니까지 들어있어요.

 요즘 식당에 부대찌개 파는 곳은 거의 1인분은 안팔잖아요.

2인 이상 주문 가능 한 곳이 대부분인데요.

1인 기준으로 4,900원 이니 맛도 좋고 혼밥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추천입니다.!!

1인 양에 비해 넉넉하니까 둘이서 같이드셔도 좋을듯요.!!

나중에 밥까지 말아 싹 먹어치웠어요. ㅎ

같은 곳에서 나오는 라볶이와 어묵 우동탕도 맛있다니까 나중엔 그거 한번 먹어보려구요.

조금은 아쉬웠던 자신있다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와 언제 먹어도 맛있던 직화 모둠햄 부대찌개 였습니다.

스파게티는 단 거 좋아하시는 분이면 맛있다고 드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이들 입맛에도 맞을 것 같구요.

부대찌개는 한잔 하실때도 좋을 것 같구요.

혼자 사시는 분들이나 혼자 있을 때 먹을 거 고민 되시는 분들

편의점에서 냄비 부대찌개 하나 사오셔서 끓여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 ㅎ

오늘도 맛있게 먹고 잘 자네요.ㅎ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예요. 

내일은 또 뭘 먹을까요?? 오늘도 어김없이 고민해 봅니다.ㅎㅎ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