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세븐일레븐편의점 존맛 햄치즈에그 토스트로 혼밥!!허니버터칩 사면 깔라만시 오란씨 무료증정!!!

장마가 3일째로 접어들었어요.

어제 밤에는 천둥번개에 정말 무섭도록 비가 쏟아졌지요.

오늘도 비가 꽤 오는군요.

이렇게 비오는 날엔 우산 들랴 우산에 버스타랴 손에 짐이 많으면 너무 불편하죠.

출근을 하는데 도시락 챙겨 가져가기도 귀찮고 이런날 배달음식도 비때문에 좀 그렇구요.

그래서 오늘도 선택한 저의 아점은 편의점 음식이에요.^^

이럴때는 편의점 음식이 제일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밥 종류가 안 땡기네요.

예전엔 자주 먹었었는데 없던 적이 많았던 진짜 맛있는 햄 치즈 에그 토스트가

오늘의 저의 밥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나온지 좀 된 상품이긴 하나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도 처음에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어떻게 편의점 토스트가 이런 맛을 낼까? 완전 맛있는데? 하구요. ㅎ

그때는 이삭 토스트가 한창 유행이어서 이삭을 많이 먹었는데 거리가 좀 멀기도 해서 먹고 싶을 때는 좀 그랬는데

이거 하나 사먹으면 딱 좋았었어요.

처음에는 소불고기&치즈 토스트랑 제가 산 햄치즈에그 토스트 두종류로 출시 됐는데요.

둘다 너무 맛있어요. 근데 요즘에는 소불고기 토스트는 잘 안 보이더라구요.

누가 먼저 사가는건지 안나오는건지는 잘 모르겠구요. ㅎ ㅎ  

그럼 한번 토스트를 보시지요.

자~!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 토스트가 처음 나왔을 때 이슈화 됐던 것이 일반 식빵보다 4mm가 더 두꺼운 17mm식빵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살린 프렌치 토스트 라는 점이었죠.

구웠을 때 딱딱해 지고 질겨 질 수 있는 식빵 테두리에 화이트 소스를 발라 달콤하고 촉촉하게 마지막 한입까지

먹을 수 있게 만든 거죠. 발상이 획기적이고 디테일하니 소비자의 마음을 정말 잘 파악한 것 같아요.

가격도 2,000원으로 저렴합니다.맛을 보신 분이라면 가격대비 가성비짱!! ㅎ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져 있네요.

하긴 편의점 음식이던 인스턴트 음식은 사용설명서에 적혀진 대로 하는 것이 제일 맛있습니다.

봉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3~40초 돌려주세요.

이렇게 뜯어서 전자레인지로 슝~~

너무 오래 돌리면 정말 뜨거워요.  ㅎ

30초 돌린 후 개봉한 토스트입니다.

우리가 아는 그 식빵입니다. 구운듯한 느낌의 식빵이에요.

약간 노릇하니 버터인지 계란물인지 묻혀 구운듯한 느낌을 주네요.

아무튼 싸구려같아 보이지 않네요.

식빵 두 장이 겹쳐져 있어요.

정말 두툼하네요.

식빵 한 쪽을 살짝 걷어 봅니다.

포장지에서 본 대로 체다치즈와 햄 에그샐러드가 나란히 들어있지요.

너무 가운데로 모여 있는 거 아닌가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드셔 보시면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어떤 샌드위치를 보면 진짜 양심없이 겉에서만 보기좋게 딱 가운데 조금 넣어놓죠.

이 토스트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도 넉넉하고 빵도 달달해서 샐러드가 주는 간과 조화가 아주 잘 맞습니다. 

반을 잘라 보았어요. 정말 가득 차 있지 않나요??

양쪽끝에 샐러드가 안 묻힌다고 해서 빵을 버릴 일은 없으 실 겁니다.

가운데 샐러드 양이 많아서 조금 넓게 펼쳐서 드셔도 되구요.

아니면 네등분으로 나눠 먹으면 가운데 샐러드 양만으로도 한입 다 넣으시면 딱 맛있습니다.

진짜 이 토스트는 강추 드려요.~!!

원래도 편의점 사장님 추천으로 먹게 된 토스트였는데요.

편의점 토스트라는 편견 때문에 맛이 있을까 해서 꺼려진 게 사실이었죠.

사장님이 먹어 본 사람들이 맛있다고 한다고 잘 나간다고 하시길래 저도 사본건데 그 말이 맞았던거죠.ㅎ ㅎ

이것이 네 등분 중 한등분 입니다.!!!

보시니까 아시겠지요???^^ 더이상 설명 안드려도 드셔보시면 아실 거에요~!

저는 소불고기랑 이 햄치즈에그토스트는 워낙 자주 먹었었구요.

그 다음에 나온 더블 치즈피자 와 핫치킨&치즈 도 먹어봤는데요.

그 둘도 맛있었어요.

핫치킨 보다는 더블치즈피자가 맛있더라구요.

진짜 피자 느낌? 안에 내용물도 좋았구요.

이번에 가보니 치즈 듬뿍 토스트가 또 새로 나왔더라구요.

저는 먹어 보지 못했는데요 왠지 그것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번엔 꼭 치즈 듬뿍으로 먹어보려구요.^^

세븐일레븐에서 토스트는 정말 잘 만든듯합니다.!!!

진짜 안 드셔 보신 분들 강추드려요!!! 꼭 드셔보세요!!!

아 그리고 오늘 오랜만에 허니버터칩이 먹고 싶어서 세븐일레븐가서 같이 샀더니 깔라만시 오란씨를 무료증정해주네요.^0^

며칠까진지는 모르겠는데 10몇일까지라고 들은 것 같아요.

깔라만시 오란씨 진짜 톡 쏘고 제 입맛에 맛는 음료라 기분이 좋습니다.

평소에도 즐겨 먹는 음료라서 아는데 그냥 레몬 짜놓은 느낌이랄까요? 엄청 십니다.ㅎ

요즘 깔라만시 음료들이 많이 나오죠? 칼로리도 적고 디톡스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구요.

암튼 오늘 아침 점심 혼밥으로 토스트랑 깔라만시에 간식으로 허니버터까지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도 뭐 드실까 고민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토스트 좋아하시면 세븐일레븐 토스트 드셔보세요.

편의점 토스트 답지 않은 고급진 맛을 느끼 실 수 있을 거에요.

가격도 2,000원에서 2,300원까지라서 저렴하게 사실 수 있어요.

오늘은 시간이 좀 늦었으니 내일 점심으로 맛점 하세요.^^

저는 가끔 사가서 술 안주로도 먹습니다. ㅎ ㅎ 굿이에용~!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