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gs편의점 돈까스김밥에 수박소다로 혼밥도ㅇㅋ아침 점심 드세요~~~

오랜만에 주말입니다. 드디어왔네요.
나이가드니 주말이 금방금방오긴하는데요.
너무 다람쥐 쳇바퀴 돌아가듯 한 생활같을때가 있어요.
잇님들은 안그러신가요..ㅠㅠ
매일 같은 생활 패턴이 너무 지겹습니다.
오늘은 토요일.
저희는 주5 일제를 시행하지않아서
오늘도 출근을했지요.
토요일이라 따로 점심시간은없지만 출근시간 맞추느라 아침못먹는날은 다반사예요.
오늘도 일터에가서 아침은 먹어야겠기에
출근전 성대 편의점으로 향했죠.
어짜피 시간은 빨리가고 곧 퇴근 후 점심을 먹을 거기에 간단한 김밥하나로 떼우는걸로 했습니다.
많으면 남겨놨다 내일 먹어도 되는데 토요일에는 주말을 쇠야되니 일부러 간단한 삼각김밥이나 샌드위치 같은걸 아침으로 먹어요. 그래야 안남기고 바로먹어치우죠.
시간이 촉박해서 편의점에서 있는거에서 고른다는게 삼각김밥 샌드위치 들었다놨다하다가 결국에 고른건 돈까스김밥입니다.

어짜피 일터가면 먹을거없을 건데 둘이서 이거하나면 되겠다 싶어 김밥으로 결정했지요.
편의점김밥은 아니었지만 전에 돈까스김밥 처음 먹어봤는데 의외로 잘어울리더라구요.
하나캐치하구요 목이마를 것 같으니 음료하나 사가자싶어 음료코너로 발길을 돌렸죠.
탄사노 땡기고 주스나 이온음료 스파쿨링 다땅기는데 이게있더라구요.
수박소다.!!
그것도2+1으로. 3개사면 3,000원!
하나에 천원꼴로 먹을 수 있으니 한번 사봤죠.

하하 마음이 마음이 부자예요.ㅎㅎ

수박 농가에서 직접 수배한 국내산
수박으로 만든다고 적혀있습니다.
이거 gs에서만 나오는 것 같은데
여름철을 겨냥한 것 같죠?ㅎ
냉장고에잠깐 넣어놨다 마셔봤는데요
오..수박맛이나네요.ㅎㅎ
수박먹는느낌이었어요.ㅎ
거기에 탄산이 섞여서 좀 더 청량한 느낌이랄까?
좀 달 수도 있지만 수박이 달면 맛있잖아요?^^전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이번엔 돈까쓰 김밥을 볼텐데요.
1,800원이구요.374칼로리라네요.
전자레인지에 3-40초 정도 돌리면 따땃하니 괜찮을 것 같아요.

돈까스가 두종류로 나눠져 있어요.
향미깊은카레돈까스와
매콤달콤한돈까스.
양쪽으로뜯으시면 서로 다른 쪽이 나올 거예요.

이게 매콤달콤돈까스구용.

이게 카레돈까스인듯요.

양쪽으로 뜯어 골라드시면 됩니다.ㅎ
저는 그냥저냥 먹을 만 했어요.
김밥만 먹을 때는 뭔가 고기나 단백질을 찾게됐는데 김밥 안에 돈까쓰가 들어있으니 한번에 먹을 수 있고 좋던데요.ㅎ
돈까스도 두툼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맛이 더 나은 것 같아요.
그래도 덕분에 아침 안굶고 든든히 일했네요.ㅎ
주말아침메뉴로도 괜찮고 일터에서 점심으로도 괜찮고 집에가서 혼밥으로도 괜찮은 돈까스김밥 한번 드셔보세요.
단, 있을때만 있고 없을 땐 없습니다.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