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세븐일레븐편의점 샌드위치추천!스파이시치킨샌드위치로 아침혼밥했어요!!

오늘은 금요일 직장인들에겐 가장 좋은 날이 아닐 수 없죠.
주5일제이신 분들은 당연지사겠지만 저는 내일토요일에도 근무를 하지만 금요일은 좋아라합니다.
어짜피 토요일은 몇시간근무안하고 퇴근이기에 실질적으로 주말전날이라 할 수 있죠.
또 불금이 있잖아요.^^
그나저나 오늘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밤사이에 많은 비가 온다고 했는데요.
중부지방엔 아직까지 비가 오지 않네요.
대신 하늘이 점점 시커매져 가고 있습니다.무섭네요.
요 며칠 비가 안와서 오늘비온단걸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깜빡하고 우산을 안 챙겨왔네요.
날씨가 우중충하긴 한데 밖에서 활동 안하고 안에서 에어컨틀고 시원하게 있으니 뭐 이런 날도 분위기 있는데요.?
폭풍전야같은느낌이랄까..
다행이 출근길에 비가안와서  버스에서 내려 잘 걸어올 수 있었어요.
오늘 아침은 어제처럼 간단히 샌드위치로 정했습니다.
오늘도 세븐일레븐으로 향합니다.
오늘같은 금요일이야말로 도시락이나 거한걸 먹기보다는 샌드위치 같은 간단한 음식이 나아요.
내일은 주말이라 먹을시간도없고 이틀을 지내고와야되는데 남거나 하면 놔두기 그렇잖아요.
그래서 한번에 싹 먹어치울 수 있는걸로 골랐지요.
오늘 제가 고른 샌드위치도 자주 먹던 거였는데요.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입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깔끔히 들어있어요. 여기서 나온 제품이 햄에그 샌드위치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같은제품이라는 건 포장용기가 같아서 그런가보다 했구요.
천연효모식빵이라 더욱촉촉하다는데요 그래서 다른 빵보다 진짜 더 촉촉한 것 같았어요.

뒤에 뭐 이것저것 적혀있는건 아시죠.날짜 잘 확인하시구요.
하긴 편의점에서 날짜 지난 상품은 아예안찍히죠아마?

앞 포장지를 뜯어봅니다.
치킨 샐러드가 보여요.

한 입 베어물면 요롷게.ㅣ

이것도 안에 들어있는 양이 꽤 되죠.

프레스햄과 그릴치킨에 약간 마요와 케첩을 섞은 듯한소스에 양상추,양배추,당근,오이피클등이 어우러져 식감을 좋게해요.
스파이시라 매울 줄 알았는데 맵진 않아요.
약간 매콤함이있다라는 느낌인것 같은데 매운거 아예 못드시는분들은 살짝 맵살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까요?
뭐 그럭저럭 괜찮은 샌드위치예요.
개인적으로는 햄 에그가 더 맛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어제 먹었던 햄참치샐러드샌드위치가 더낫구요.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아침 식사 하셨나요?
조금 늦은감이 없지않지만 아점으로 드셔도 되구요.
점심에 간단히 드실려면 편의점 샌드위치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이상 솔찡슬찡이었어요.^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