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CJ정면승부 얼큰짬뽕 혼밥으로도 추천이요~!

CJ제일제당에서 나온 면으로 승부한다!!!

정면승부 얼큰 짬뽕, 얼큰 육개장면, 철판 볶음, 정통 중화 짜장면,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5종류의 면 시식 리얼 후기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정면승부를 접한건 몇달 됐어요.

그때는 gs편의점에 갔다가 처음 발견 한 후 폭풍 검색을 해보고는 평이 괜찮아서 사게 됐지요.

제가 본 평으로는 얼큰짬뽕과 얼큰 육개장면, 철판 볶음면이 맛있다고 하길래 우선 그 세개만 샀습니다.

워낙 얼큰하고 매운걸 좋아하니까 얼큰,매콤 이런거에 눈이 더 먼저 가더라구요. 

가격도 2,500원으로 좀 쎘어요.

처음엔 gs에서만 보여서 여기서만 파는건가 싶었는데 조금 지나 세븐일레븐에서도 보이더군요.

주변에 마트에서는 찾아 볼 수 없어서 편의점에서만 그때 먹을 거 한 두개씩 구입을 했었습니다.

그때까지도 스윗토마토 스파게티와 정통중화 짜장면은 먹어 보질 못했어요.

그러다가 한번 다섯 종류를 다 먹어 보자 싶어서 이번엔 편의점에서가 아닌 온라인으로 구입을 했죠.

아무래도 직접 사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사는게 조금은 더 싸더라구요.

5가지 맛 종류별로 하나씩 묶음으로 팔길래 한묶음 사봤습니다.

이 중 오늘 제가 소개드릴 메뉴는 정면승부 얼큰짬뽕 입니다.

이 얼큰 짬뽕은 전에 먹었을 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 맛을 의심하지 않고 바로 도전 해 봅니다.

어제는 퇴근도 늦고 아무도 없어서 부득이하게 혼밥을 하게 됐어요.

그래서 5종류중에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한번이라도 먹어본 짬뽕으로 선택을 한거죠.

혼자 있을때 무모한 도전에 후회 하기 싫었거든요.

맛있게 혼밥 하고 싶었어요.ㅠ.ㅠ

포장을 잘 만든 것 같아요. 뭔가 안 먹어봐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이 면으로 승부한다 정면승부는 전자레인지 용이에요.

자 이제 한번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름부터도 정면승부잖아요! 면에 대한 자부심이 있네요.

야채 육수로 반죽해 더 맛있는면.

고온스팀으로 쪄낸 탱글탱글함이 살아있는면.

갖은 해물 육수와 고추다진양념의 조화로 얼큰한맛.

이것이 정면의 비법이랍니다.

직접 면을 갓 뽑아 신선한 생면이네요.

진공포장 되어 있어요. 면이 생면이라 냉장 보관 인가 보네요.

배송 올때도 스티로폼 박스에 얼음주머니 넣어 왔더라구요.

오징어,표고버섯,갖은야채가 듬뿍 들어간 얼큰짬뽕 건더기와 해물육수와 고추다진양념의 조화 액상 소스가 들어있어요.

면과 소스와 건더기를 다 넣어 줍니다.

뜨거운 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주세요.

뭔가 말금해 보이네요. 이게 짬뽕인가 싶을 정도로 말금하네요.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를 맞추고 돌려줍니다.

나중에 사진을 보니 사진찍고 있는 제가 비추네요. 깜짝 놀라 처리했습니다.^0^

집에 전자레인지가 700W인분들은 4분 돌리라고 되어 있구요,1000W는 3분30초만 돌리라고 적혀있어요.

저희는 몇와트인지 몰라 그냥 우선은 적은 시간으로 맞췄습니다. 

3분30초 후.....

.

.

.

아까의 그 말금함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이렇게 진한 짬뽕으로 다시 태어났네요.

비주얼은 좋습니다. 그렇죠?

칼칼한 냄새가 올라오고 엄마가 재채기를 하네요.>.<

진짜 짬뽕냄새가 나요. 짬뽕이니까 당연하겠죠.

한상 차리고 바로 시식 들어갑니다.

국물이 끝내줍니다.

이 국물은 그냥 넘어갈 수 없다싶어 소주를 꺼내지 않을 수 없었어요.

나의 사랑 이슬이는 항상 함께하니까요.

진짜 혼밥으로 시작해서 혼술로 끝이 나는군요. ㅎ

이 얼큰짬뽕 맛은 약간 교동짬뽕이랑 비슷 한 것 같아요.

불맛이 나고 향이 진하구요 얼큰하니 진짜 짬뽕먹는 느낌이 드네요.

세븐일레븐 PB상품인 교동반점 컵라면 이랑 비슷한 맛인 것 같아요.

그것도 먹어본지 오래되서 완전 똑같다 하긴 그렇지만 국물을 떴을 때 그 컵라면이 떠올랐어요.

세븐일레븐 교동짬뽕 라면도 얼큰하고 맵고 맛있거든요.

그래도 둘이 다른 점은 이 면이 생면이라는 것이죠.

면이 확실히 라면보다 탱글탱글 하더군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웠던건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릴 걸 그랬어요.

면이 조금 불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개인 취향이니 시간은 맞게 조절 하시면 될 것 같구요.

전체적으로 좋은 저녁이었습니다.

밥까지 말아 먹으면 맛있었을 것 같은데 술이 들어가니 밥까지는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그래도 면과 국물은 싹 비웠습니다.

먹다보니 안주로도 괜찮네요.

오늘은 저 혼자라 하나만 포스팅 했는데요.

혼자 먹으면 또 하나가 올라오겠지만 가족들이랑 같이 먹게 되면 먹는대로 포스팅 들어가겠습니다.

일부러 하나만 올린건 아니에요.^0^

개인적으로 스윗 토마토 스파게티와 정통 중화 짜장면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전에 찾아봤을때는 평이 그닥 좋은걸 모르겠던데 한번 먹어보고 얼른 올리겠습니다.

짬뽕 좋아 하시는 분들 짬뽕하나 시키기 뭐 할 때 한번 사 드셔 보세요.

편의점에서 찾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론 추천이요!

오늘도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