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세븐일레븐편의점 구운왕교자&더커진전주비빔삼각김밥&아이스초코까지 존맛!

안녕하세요.솔찡슬찡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온 제 점심메뉴를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처음 사본 구운 왕교자 만두와 더커진 전주비빔 삼각김밥, 그리고 요즘 편의점에 구비되어있는 얼음컵에 부워 먹는 아이스초코 입니다.
출근할 때 미리 겟 해 갔는데 공복상태인지라 아침부터 먹고싶더라구요.
하지만 차가운 상태로 그냥 먹을 수도 없고 데우자니 냄새가 퍼질 것 같고해서 점심시간까지 꾹꾹 참았지요.

원래 삼각김밥 하나면 되지만 뭔가 오늘은 반찬같은게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만두가 반찬이 됐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포장용기에 들어있구요, 안에 젓가락과 간장이 보이네요.

표지를 빼봤습니다.
정갈하네요. 혼자먹기 딱인 양이겠지만 오늘은 삼각김밥도 있기에 언니와 반씩 나눠먹습니다.

비닐을 뜯고 전자레인지에1분30초를 돌린 후 꺼내주니 이렇게 구운듯한 느낌의 왕교자가 되어 나왔네요.
반지르르하니 먹음직스럽습니다.

따로 간장그릇이 없어 용기한켠에 간장을 붓고 푹 찍어줍니다.

한입 베어 무니 이렇게 통통한 속이 나오네요.맛있습니다.
약간의 기름이 둘러있어 조금 느끼할 듯 싶다가도 간장의 짭쪼름함과 잘 융화되어 맛있게 넘어가네요.
잘만들었네요. 가격은3,000원으로 그리 싸진 않아요.

다음으론 전주비빔입니다.
더커져서 나왔네요.
그냥 전주비빔은 먹어봤는데 더커진 전주비빔은 처음이에요.
그래도 전주비빔은 gs나cu보다 세븐일레븐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 의심치 않습니다.

카누컵과 비교샷이에요.
다른 삼각김밥보다 좀 크지요?

이것도 농협쌀을 사용했고 남해안김에 싸여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30초쯤 돌린 후 꺼내 뜯어줍니다.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이렇게 한입 베어무니 가운데 소불고기가 빼꼼 보입니다.
밥은 맛있고 빛깔 좋은 고추장으로 잘 비벼놓은 느낌이구요, 맛도 좋습니다.

위에 김을 걷어보면 이런 모양인데요, 불고기도 많이 들어있구요 밥도 촉촉하니 간도 딱 좋고 최곱니다.
이거 하나 먹으니 배가 차네요.
아무래도 더 커진 전주비빔이기 때문에 양이 많아요.

그렇게 점심식사를 잘 끝내고 입가심으로 아이스초코 한잔을 준비합니다.

얼음컵 열어서 싹 다 부워주면 되는거 아시죠? 1,000원에 얼음컵500원으로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 초코를 맛보실 수 있어요.
커피 뿐만 아니라 아이스티나 에이드 종류도 많으니 비싼 카페 가지마시고 편의점에서 사 드셔보세요.
이제 조금있으면 점심시간이네요.
토요일이라 많이 출근 안하셨을텐데 저처럼 출근하신분들은 근처 편의점에서 이렇게 한 끼 떼우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점심 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