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편의점 CJ정면승부 스윗토마토스파게티 존맛

 

CJ제일제당에서 나온 면으로 승부한다!!!

정면승부 얼큰 짬뽕, 얼큰 육개장면, 철판 볶음, 정통 중화 짜장면,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5종류의 면 시식 리얼 후기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아침부터 비가 주륵주륵 내려요. 더위가 조금 주춤하는 것 같네요.

오후쯤에는 비가 그친다는데 날이 우중충하니 몸도 까라지네요.

드디어 오늘 네번째 정면승부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오늘의 제일제당 정면승부의 메뉴는

"스윗 토마토 스파게티" 입니다.

철판 볶음면을 신랑이 혼자 스틸해 먹은 관계로 마지막 남아있는 녀석인데요.

짜장면에 이어 맛이 없다는 검색결과를 보여줬기 때문에 믿음이 가지 않는 녀석입니다.

그래도 저녁은 먹어야 겠기에 냉장고에서 기다리던 놈을 꺼내봅니다.

직접 면을 뽑아 갓 조리한 듯 신선한 스파게티, 고온 스팀으로 짜낸 탱글탱글함이 살아있는면, 토마토 소스와 맛있는 시즈님으로 풍미UP!

정통 중화 짜장면처럼 뜨거운 물을 따를 구멍들이 뚜껑에 나 있어요.

나중에 물 따를때만 쓸 뚜껑은 잠시 내려 둡니다.

직접 면을 갓 뽑아 신선한 스파게티면이에요.

생면 사용으로 진공포장 되어 있습니다.

면은 뭐 적어놓은 이름만 다를 뿐 다 똑같네요.

상큼하고 달콤한 스윗 토마토 소스와 뿌리면 더 맛있는 스윗토마토 시즈닝이 같이 들어있어요.

이건 면이 익으면 그때 뿌려줄 거에요.

생면을 용기에 넣구요, 뜨거운물을 용기 표시선까지 부워줍니다.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 돌립니다.

그 다음 뚜껑을 닫고 이렇게 물을 따라 버려주세요.

뚜껑을 꽉 닫지 않으면 뚜껑이 열려 화상을 입으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뚜껑 양 옆을 잘 잡고 따라 버리셔야돼요.

자신 없으시면 그냥 채에 걸르세요.^^ 

물을 어느정도 따라 붓고 소스와 시즈닝을 넣어줍니다.

뚜껑을 덥어 대충 물을 따라 버렸는데 물이 없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막 비볐지요.

이런 모습이 되었습니다.

맛있어 보이시나요?

면도 진짜 스파게티 면같고 소스도 적당한게 기대가 되네요.

 이렇게 크게 한번 떠먹어 봅니다.

제가 검색해 본 게 잘 못 됐었나보네요.

조금 새콤 하긴 한데 맛있더라구요.

정말 스파게티 느낌이 나구요, 씹히는 고기도 많구요, 소스도 넉넉해서 정말 파스타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마트에서 파는 스파게티 컵라면 같은거랑 비교 하시면 안돼요.

둘이 밥 먹으면서 사이드로 같이 먹었는데 금새 다 비웠네요.

다음에 할 땐 물을 완전 따라 버려야겠어요.

먹다보니 스파게티 소스가 묽어지더라구요.

참고하시구요, 아 지금까지 먹은 얼큰 짬뽕, 얼큰 육개장면, 짜장면에 이어 스파게티까지 완전 다 성공입니다.

이렇게 다 맛있게 만들기도 쉽지 않을 텐데... 정면승부 팀 대단합니다.

마지막 철판 볶음면까지 맛있으면 어째야 할까요??????>.<

얼른 철판 볶음면을 사봐야 할 것 같네요.

스파게티도 정통 중화 짜장면도 얼큰 짬뽕도 얼큰 육개장면도 다 재구매 의사 확실히 있습니다.!!!

이건 꼭 드셔보세요. 맛있네요.^^

점심시간이 다가오는데 편의점에서 정면승부 내입맛대로 골라 하나 드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______^

<CJ정면승부 정통 중화 짜장면 시식후기>

http://aa813891.tistory.com/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