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역 맛집 멸치국수 국물이 기가막혀요~~데이트장소로 추천! 혼밥 추천!

안녕하세요~ 수원에 살다보니 수원역을 자주 가게 되는데요.~

배가 엄청 고픈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배부르지도 않고 그.. 어중간한 느낌 아시나요?

그래서 간단하게 먹고싶어서 찾아간 맛집 혼밥으로 최고!

"멸치국수집"

상호명 IT'S  초 간 단!

제 스퇄입니다 ㅎㅎ

한번 둘러보실까요~?

 

여기는 특이한게~

푸드코트 처럼 먼저 선불로 기계에서 발권을 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이렇게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옆에 친철하게 설명이 써있어요.~

그대로 보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안에는 이렇게 일렬도 의자가 배치되어있습니다.

의자는 고정이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편했습니다.!

뒷쪽에 테이블 2개 더 있습니다.ㅎㅎ

 

 

반찬은 김치!!

김치가 잔치국수에 딱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ㅎㅎ

멸치국수입니다. ㅎㅎ

비주얼 깡패죠???

양도 많습니다!! 전 반만 먹었어요. ㅠㅡㅠ

국물이 지대로~였습니다. ㅎㅎ

뜨끈~~허니

이것은 비빔국수!!

이것도 양이 많았어요!! 대체적으로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이것은 멸치주먹밥인데요??

개인적으로 이것이 제일 입맛에 맞았던 ㅎㅎ

멸치를 좋아해서 그런지

안에 마요네즈와 단무지 등 같이 들어가있는데요.~

주먹밥도 크고 맛도 좋고 ㅎㅎ

 

구운계란을 구매하신 분은 앞에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ㅎㅎ

처음에 나오는 줄 알고 기다리고있었는데 가져가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용. ㅎㅎㅎㅎ

 

거창하게 말고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혼밥하고 싶을 때

바쁠 때 딱! 먹기 좋은 곳 같습니다.~

혼자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혼자먹어야하는데 눈치보일 때 여기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혼밥 이제 눈치보지말고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