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갈비가좋아 갈갈갈갈 갈비가좋아 탕타라랑탕탕 갈비탕이좋아(수원)

갈비탕~~이 땡기는구나~~

너무너무 땡기는구나~~

갈비탕이 먹고싶구나~

갈비탕이여 내게오라 내 입으로 쏙 들어오라~

점심시간에는 항상 배꼽시계가 정확히 알람을 울려주죠.

회사사람들과 함께 점심식사하러 고고씽~했던 곳

별 기대를 하지 않았던 곳

하지만 내 입맛을 사로잡았던 곳

"성국갈비"

허허허허

갈비탕이 이렇게 싸도 되는 건가요??

맛도 좋은데요??

양도 이정도면 훌륭한데요??

대체적으로 값이 싸네요.~

다음엔 갈비를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갈비탕이 이정도면.. 갈비도 맛있을 것 같네요.!!!

 

김치 보세요 김치..와

포스팅 하고있는 지금 침샘 폭발..ㅠㅠ

갑자기 배고픔이 ㅠㅠ

저런 깍두기 너무너무좋음 >.<!!

 

문제의 갈비탕 입니다.

여기는 가위를 한사람당 주더라고요.~

그래서 편했습니다.

계속 가위 돌려쓰고 그랬었는데!! 빨리 빨리 손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1석 3조인건가요??

그릇도 짱 큽니다.!! ㅎㅎ

회사분들과 같이 오셔도 될 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갑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