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북수원 내가 가본 감자탕 집 중 제일 최고였던 노대감감자탕 뼈다귀가 예술!!

안녕하세요.~~

요새 포스팅도 할 겸 밖에서 많이 먹고 다니는데요...

이러다가 살이 엄청 찔 것 같아 두렵습니다...흑

그래도 먹고 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오늘은 제가 가본 곳 중 제일 괜찮았던 뼈다귀해장국 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노대감감자탕"

수원 송죽동에 위치한 곳이고요.~

제가 여기 안지도 벌써 5년 가까이 되네요.~

그만큼 오래 유지 할 수 있었던 비결은

서비스도 서비스고 맛도 맛이여서가 아니였을까요..?!!!?

메뉴가 많네요.~~

안에 들어가보실까요.!!!!

이때 너무 배고파가지고..빨리찍고 후다닥 들어간...

 

내부입니다.

엄청 넓어요.~~

지금은 좀 이른시간이여서 텅텅비어있네요.~

점심시간,저녁시간에는 여기 꽉차서 기다려야합니다..ㅠㅠ

저희는 운이좋았죠.!!

그래도 음식이 바로바로 나와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저희는 뼈다귀해장국을 시켰습니다.

정말 대표적인 메뉴죠. ㅎㅎㅎ

 

기본 셋팅입니다.

전에는 청양고추도 같이주셨는데..당근만 있네요??

여기 김치가 아주 죽여줍니다.

해장국에 맞는 깍두기라고 해야할까요??

그 설렁탕에 딱 맞는 깍두기 맛 있잖아요?? 딱 그 맛입니다요. ㅎㅎ

WOW!! 나왔습니다 나왔습니다 제가 바라던 그 분께서 오셨습니다.

들깨를 위에 뿌려서 나옵니다.~

간도 되어있고요.~

고기도 많습니다. ㅎㅎ 야들야들해요.~전혀 뻑뻑하지 않습니다. ㅎㅎ

 

짜자잔~ 한상차림 ㅎㅎ

비주얼이 아주냥.. 빨리 후루룩 먹어치우고싶네요.!!

배고팠던 관계로...우걱우걱 먹어치워버렸습니다. ㅎㅎㅎ

맛도 예전과 같네요.

정말이지 제 입맛을 사로잡는 이맛..ㅠㅠ

앗 참고로~ 어린이놀이방 시설도 구비되어있어요.~

사장님 센스가 좋으세요.

애기들과 같이 외식하러 고고씽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가족 외식장소로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