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 율전동 다모횟집 가족외식 회사회식장소로추천!!

오늘은 저번 회사회식때 갔었던
율전동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율전동에 횟집이 몇군데있는데요.
다모횟집은 이 지역분들 사이에서는
명성이 자자합니다.
그식당이 맛있는지 보려면
아저씨 입맛을 사로잡은곳으로가라
이런말 아시나요?? ㅎㅎ
그만큼 어머님 아버님들은
맛없는곳은 또 안간다는말씀이겠죠.!
동네분들도 많고
회식자리로도 자주찾는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성대근처 맛집
"다모 횟집"입니다.

외관사진이예요.
간판을 못찍어서 사이트에있는
사진을 퍼다 날랐네요.~~
다모 참치ㆍ활어회 전문!!!
참치회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내부사진. 이것도 사이트에 있던거라
자세히 나오지는 않았죠 죄송요.ㅠ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마루식 방과
신발벗기불편한분들은 그냥테이블도
있으니 편하신데 앉으시면 돼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벽 한면을 다 차지할 정도로
큰 메뉴판이에요.~~
활어회와 참치회가 주메뉴에요.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많죠?
저희는 활어회 스페셜모듬을 시켰는데요.
저건 하루 나가는 양이 한정되어있어서
없으면 못 드실수도 있습니다.~~
꼭 드시고싶으신 분들은
미리 전화예약 해놓으시면될것같네요.
저희도 원래 광어우럭을 먹으려다
사장님이 스페셜모듬 중 짜리
딱 하나 남았다 그러셔서
도미 참치 까지 들어간
스페셜 모듬을 맛 볼 수 있었답니다.!
음식들이 세팅됩니다.

요건 새송이 버섯 구이예요.
철판에 기름둘러 노릇노릇
구워진 새송이~윤기 좔좔 하죵?ㅎ

오뎅국 같은 오뎅탕같은
어묵국이라 해야할까요?ㅎ

모듬쌈입니다.
쌈을 처음엔 안주시길래
횟집에서 쌈이 안나오나했는데
쌈은 달라고 하면 주시는건가봐요.
안드시는분들이 있어서
드실분들만 말씀하면 리필도 가능하구요.
남김야채사용하지 않는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기본양념세팅컷~~

간단한 양배추 샐러드 나오구요.

또왁~~~간장새우 입니다.!
저희가 시킨건 아닌데
한번 맛보라고 서비스로 주신거였어요.!!
웬 횡재냨!!!^^
간장새우만 먹으러도 많이들 가시잖아요.
여기도 간장새우도 따로파네요.
가격도저렴한듯하구요.~~
넘 맛났어요.!!

님들 요생선 요고 뭔지 아시나요?
시샤모 라는 생선인데요.
시샤모 구이 들어보셨죠?
열빙어라고도 하구요.ㅎ
요고요고 개꿀맛입니다.ㅎ
씹을수록 고소하고
어느새 머리까지 다먹고있어요.ㅎ

이거는 참치집에서 많이나오는 알밥이죠
마끼 라고 하던가요?
요것도 하나씩~~

초밥도 나와요.~~
초밥 먹고싶었는데 안시켜도 됐죠.ㅎ

한 상 이렇게 차려졌습니다.
몇가지는 빠졌죠
나오는중간에 찍은거라ㅎㅎ

저희가 시킨 스페셜모듬중짜리입니다.
회가 정말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다양한 회를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저희가 회사회식이라지만
직원이 둘뿐이라ㅎㅎ
왜 작은걸시켰는지 이해하시겠죠?ㅎ
여자 둘이먹기에 많았습니다.
회를 완전 많이 먹는편이아니어서ㅎ
회 잘 드시는분들은 적당하실라나요.?

초장에 한 점 찍어올려 봅니다.
아 꼬들꼬들한 광어뱃살
군침이 도네요. 힝

오앜! 튀김!

스페셜 모듬의 마지막 메뉴
튀김까지 싹 다 나왔습니다.!
운동화도 튀기면 맛있을거라죠?ㅎ
튀겨서 맛없는건 없단말씀!!
야채튀김이 바삭하니
입가심도되고 안주거리도되고ㅎ

이렇게해서 저희1차회식이끝났습니다.
 마지막에 매운탕도 먹었는데요.
사진을 못 찍었네요.ㅎㅎ
매운탕도 맛있었던걸로 기억ㅎ
4시30분부터 시작하신다니
일찍부터 낮술해도 좋겠어요.ㅎ
성대역 근처라 성대놀러오신분들
친구따라 율전동 오신분들ㅎ
오랜만에 회 드시고 싶으시면
율전동 다모 횟집에서
한점 하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