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gs편의점 음식추천!!더큰 불타는 명란마요 삼각김밥 매콤해요~~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요즘 편의점음식이 정말 잘 나오잖아요?
오늘 배 상태로는 도시락은 조금
부담스러워 삼각김밥으로 떼우기로 했어요.
개인적 생각으로는 gs편의점 삼각김밥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맛있게먹던 화끈치즈불닭이 없어지고
새로운것들이 계속 나오고있는데요.
오늘 제가먹은 삼각김밥은
더큰 불타는 명란마요 되시겠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요게있네요.~~
이름대로 기존 삼각김밥보다 좀 더 커요.ㅎ
290kcal 이정도면뭐 SOSO~~

카누컵과 비교해 봤습니다.~~
1300원!! 조금 큰 대신에 조금 더 비싼~
원래 매운것도그렇고
마요네즈랑 명란젓이랑 다 좋아하는 것들인데 섞어놓으면 어떤 맛일까 기대가되네요.ㅎ

옆쪽에보면 농협 햅쌀을
사용했다고 적혀있네요.

김도 국내산이구요.~~
중국산이 판을 치는 세상에
재료는 굿이네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린 흔
뜯어봅니다.

빨갛게 다 볶아져 있는 형태에요.
실하죠?

 

한입 베어무니 매콤함이 입안가득~~

좀 지저분해 보이지만ㅎ
김을 살짜쿵 걷어보니
가운데 명란알과마요섞은게
꽤 넓게 들어있어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먹을 수록 매콤함이 은은히 퍼진답니다.~
저는 조금싱거운듯했는데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
이거 하나 먹으니까 배불러요.ㅎ
점심 간단히 먹고싶을 때
적은 돈으로 한끼 떼워야 할 때
밥상 차리기 번거로울 때
요 더큰 불타는 명란마요
하나 사 드시는것도 괜찮겠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