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단하게 혼밥을 즐기고싶을 때 얼큰한 쌀국수 호로록~

 

집에 왔더니 오잉?? 누군가 사다놓은 쌀국수 발견!!

이런건 빨리 먹어버려야 합니다. ㅎㅎ

찾아보니까 쿡시에서 나왔고 군대쌀국수로 유명하더라고요.~~

국군병장 여러분들 수고많으십니다.! (충성)

본론으로 돌아와서...

4가지 맛이 있더라고요.~

해물맛 쌀국수

멸치맛 쌀국수

김치맛 쌀국수

얼큰한맛 쌀국수

 

국산쌀로 만들었다하니 정말 맛있겠네요.!!

우수쌀가공제품 TOP10에 선정된 쌀국수라고 합니다.!!!

일품이겠는데요??

그렇다면 개봉을 해볼까요~?!

저는 4개 중 얼큰한맛 쌀국를 뜯었습니다. 후후

칼로리도 320밖에 안되네요??

아침밥 대신으로도 가능할 것 같아요.~

물론 다이어트 식단에 넣어도 되겠네요. 후후후

면이 정말 쫄깃해보여요.!!

일단 얇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스프를 촵촵촵 뿌려줍니다.

 

용기에 선이있습니다 거기까지 물을 부어줍니다. 촤르르르르

그리고 4분 후에 휘휘 저어서 입 안으로 넣습니다.

 

오......생각보다 괜찮은데요??

먹어봤던 쌀국수 중에 제일 괜찮았어요.

일단 얼큰한 맛이기때문에 국물이 중요하겠죠??

국물 후루루룹 ~ 음 딜리셔스!!

컵누들 매콤한 맛 아시나요??

그 국물과 흡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런 깔끔한 맛 좋아하는데요.~

간편하게 먹는 걸로 강추입니다.!!

아침에 부랴부랴 출근 준비 학교갈 준비에 바쁘시죠??

그래도 꼭 챙겨 드셔야해요.~

그럴때 딱!인것같습니다. ㅎㅎ

오늘도 배불리 잘먹었습니다. 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