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CU 편의점 백종원 도시락~맛있닭가슴살정식!! 매콤 불고기 정식!!혼밥 한끼해결 딱좋음!!

비가 주적주적 내리는 흐린날..... 오늘같은날은 외식이 생각나는 날이지만

만날 매일 외식을 할순 없기에 오늘도 뭘 먹을지 고민해봅니다.

혼자 먹어도 좋고 둘이 같이 먹어도 좋은게 뭐가있을까

요로다 딱 떠오른게 편의점 도시락 !!!

"그래!! 오늘은 너로 결정했어!!" ㅎ.ㅎ

편의점 마다 각각의 대표 도시락이있죠?

뭐 세븐일레븐 혜리도시락, gs 편의점의 김혜자 도시락, 그외 다양한 도시락들~~

요즘 편의점 도시락은 정말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제가 오늘 먹을 도시락은 저 두 편의점을 포함한 3대 편의점 중 하나죠.

CU 편의점의 백종원 도시락 다들아시쥬??? >0<

시간대가 안맞으면 도시락이 거의 없을때가있어요.~ 딱 뭘 먹어야겠다 하고 간게 아니라 가서보고고르자 하고 갔지용.~

도시락이 딱 세개가 있더라구요.~ 동네다 보니까 편의점이 조그마해서 많이 갖다놓지 못하나봐용.

그중 두가지 캐치해온 요 요 두가지 도시락 @@@

집밥은 씨유~ 하신 백종원씨의 매콤 불고기 정식!!

다른 하나는 맛있닭가슴살 정식!!!

우선 매콤 불고기 정식부터 소개해 볼께요.~~

"가격은 3,900"~!! 4000원도 안되네요.~!! 도시락중에서도 저렴한편에 속하는것 같아요.^0^

 

칼로리는 848kcal !!!!! 낮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 칼로리 생각말고 이제 뜯어봅시다.!!

배고퐝 싸펑 피펑????!!  

편의점 냉장고에서 차갑게 식어있는 너를 내가 전자레인지로 따뜻하게 데워주마@@!!!^-----^

매장에선 1분 30초, 가정에선 2분 !! 저는 더 돌려먹었어요 좀 덜따뜻해진거 같아서 ㅎ

뚜껑은 열어 놓고 아래 도시락만 돌리세요.~!!

자~! 요 도시락 기본 구성은 이래요.~~하나하나 잘 살펴보면 !!

윤기 자르르 한 흰쌀밥이 보이구요.~~ 

이 도시락의 메인 메뉴인 매콤 불고기가 보이구요.~~안에 꽈리 고추도 같이 볶아져있어요.~

그외 반찬으로는 옛날 우리들의 도시락 단골반찬~~추억의 소시지~~!!

그위엔 한입돈까스가 두개 들어있어요.~~

안좋아할사람이 없는 볶음김치는 없으면 서운할 도시락 반찬이지요.~

그 아래 보이는 나물처럼생긴 저것! 먹으면서 뭐지 먹어본맛인데 했는데 알고보니 청경채 였드래요.~~ ㅎ ㅎ

마지막 저기 취킨 은 가라아게 라고 한다고 하더이다.~

가라아게란 일본말인데  튀김옷을 입히지 않고 닭만 튀겨낸 닭튀김을 말하는거라네요.~

 이제 도시락 구성을 다 살펴봤어요.~~ 먹어야지용.~~~ ㅎ ㅎ

불고기 양이 그렇게 많진 안아요.~ 내 배가 커서 그런가 ㅎ ㅎ 그래도 맛은 내 입맛에 딱~! 맛있더라구요.~!

많이 먹어본 맛 ~! 매콤한 제육볶음 맛 ㅎ ㅎ

이게 가라아게인거겠죠??? 가쓰오 간장소스가 깔려있어요.~ 찍먹찍먹~!!! 무튼 맛있게 자알 먹었어요. ㅎ ㅎ

이번엔 맛있닭가슴살 정식 ! ! !

요거는 방금전 도시락과 구성이 비슷해요.~~

그치만 뭔가 고추장과 간장 양념의 고기를 하나씩 다 먹고 싶다는 충동...?? ㅎ ㅎ 

반찬이 같으면 어때요~ 메인이 다른것을~!! ㅎ ㅎ  

도시락 통도 똑같쥬???

요고 한번 간단히 살펴 볼까요?

 

이 도시락 역시 가격은 3,900 원 ~ 매콤 불고기 정식과 같네요.~

칼로리는 844kcal~~ 매콤보다 4kcal 낮습니다. ㅎ ㅎ별차이없겠죠?>.<

같은방법으로 뚜껑은 빼고 도시락만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이건 또 30초씩 더 돌리라고 적혀있네요.~

가정용 2분30초~ 매장용2분이예요.~

 

흰쌀밥 가지런히 들어있구요.~~

분홍소시지한입돈까스 똑같이 들어있구요.~~가라아게 있구요~ 볶음김치까지 똑같이 들어있습니다.~~~

여기엔 청경채 대신 호박 볶음이 들어가있어요.~~

 

메인 메뉴인 닭가슴살입니다.~제법 큼직큼직한게 세덩인가 네덩인가 들어있구요.~ 갈비찜 맛이라고 해야되나?

달달하니 짭쪼름하니 이것도 맛있었어요.~~^0^

닭가슴살 크기 가늠이 가시나요?? ㅎ ㅎ

그리고 하나 더 다른건 가라아게 소스가 하얀 소스더라구요.~

크리미 양파 드레싱이라고 적혀 있네요~ 상큼한 유자소스같은느낌이랄까~뭔지 대충 감이 오실까요?? ㅎㅎ

이렇게해서 완전 싹다 비웠네요.~~

오늘은 이 두 도 시락을 소개해 드렸는데 괜찮게 보셨나요??

혼밥 해도 좋고 집밥이 지겨울때 밥 하기 귀찮을때 

집근처 편의점에서 맛있는 도시락 사드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