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 장안구 송죽동 조원동 맛집!! kt 야구장 맞은편 국수파동 에서 얼큰 수제비에 해물파전 먹방!! 술이 술술~~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장안구 송죽동 kt 위즈파크 야구장 맞은편에 위치한 국수파동!! 입니다.

주소는 조원동 으로 들어갈꺼에요.

바로옆으로는 조원동 홈플러스 , CGV , 다이소, 드마리스 가 있는 북수원 아울렛 건물이 있구요.~

여기가 조원동 중심번화가 정도 라고 생각하심 될듯하네요.~~

 

국수파동 외관이예요.~~ 체인점이라 외관 디자인은 다들 익숙하시죠?

한번 가본다 가본다 하구선 이제야 가봤어요.~~ 먹고싶은게 많았는데 오늘은 메뉴를 미리 정하고 갔지요.~

오늘저희에게 간택된 메뉴는 바로  얼.큰.수.제.비!!!

언능언능 먹고싶따~!!! 빨리빨리 빨로우미~~~

사람들이 많아서 안쪽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자리 착석 하니 물과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어요.~

뭐 여느 식당이 다 그렇겠죠?? ㅎ.ㅎ

메뉴를 한번 살펴볼까요??

제일 첫장에 요런 문구가 적혀저있네요.~~!!

주문하시기 전에 잠깐!!

국수 곱빼기 주문하려면 주문할때 미리 말씀해주세요.~

비빔장의 매운 정도는 조절이 되지 않는다네요.~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얼큰 수제비도 더더더 맵게 먹고 싶었지만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겐

매운맛이 없다는거!!! 술푸네요.

그래서 오늘은 술도 마십니다.!! ㅎ,ㅎ

국수집의 첫장 메뉴는 당연히 국수~ 여름철 시즌 메뉴로 열무냉국수, 검은콩콩국수가 있어요.~

조금 더 더워지면 이걸 먹으러 다시 와야겠네요.~~

뭐 제일 기본인 멸치국수.비빔국수부터 도토리묵도 있네요.~

메뉴 앞부분에 따뜻한 요리 차가운요리를 함께 표시해 놔서 보기 편해요.~~

칼국수와 수제비메뉴들도 다양하구요.~ 우동과 도시락도 있구요.~

국수집에 김밥도 다양하게 있어요.~ 요즘김밥값이 많이 비싸졌죠.~ 가격은 비슷비슷합니다.

만두도 있어요.~~

전 종류도 다양해요.~

안주용으로 여러가지 메뉴가 있네요.~~ 간장새우는 주문불가라고 적혀있어요.~~~

왠지 저 땡초장육이 땡기는군요. ㅎ,ㅎ

하지만 우리의 메뉴는 정해져있기에 다음을 기약합니다.~

주류도 동동주 부터 막걸리 맥주 소주 다 있구요.~ 소주종류도 다양해요. ㅎ

벨이 있구요.~ 요즘 식당들에서 자주 찾아볼수있는 식탁 아래 서랍창고에요.~~

상위에 올려져 있으면 차지를 많이 하는 부분이 있죠.~

수저세트와 휴지가 들어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전 기본 반찬세팅을 해주십니다.

김치와 단무지~ 상마다 따로 이렇게 가져다 주세요.~ 깔끔하죠.

여기서 먹을것만 덜어먹으면 되요.~

요롷게 가지런히 접시에 담아봅니다.~ 조금씩 먹을만큼만~~~

짜라~~~ㄴ!!오늘의 메뉴 얼큰 수제비가 나왔습니다.~~~

얼큰 수제비 맛을볼까요? 음~~ 맛은 괜찮았습니다.~

근데 많이 얼큰하진 않았어요. ~ 제 입맛에는 더 얼큰해도 좋을것을 ㅜ.ㅜ.

매운정도가 조절이 안된다니 어쩔수 없죠..

약간 김칫국 맛이 나요.~

완전 매운게 땡기시는분들은 글쎄요... 그나마 이곳 메뉴중 얼큰이 들어가있는건 이거하나라

이걸로 만족해 봅니다.~~

수제비를 사알짝 들어올려보면~~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정말 많이 들어있는거 같아요.~

결국엔 다 못먹었어요. 아까비..

시원한 맥주도 한잔 하구요.~~~ 맥주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방금 딴건가 ㅎ ㅎ

크~ 시원 씁쓸한 소주도 한잔 해봅니다.~~~

뭔가 부족해... 뭔가 부족하다...

이걸로는 안되겠어서 해물파전 한장 추가요.~~!!

미리 주문했었어야 하는데 .... 조금 오래 걸렸어요.~~

.

.

.

뙇!!!!

비주얼 죽이구요.~ 돌솥접시(?) 무거운거있죠?? ㅎ ㅎ 오래 식지 않고 따뜻하게 해주기 위함이겠죠.~

옆에는 간장소스~ 간장이 별로 짜지않고 묽은느낌??? 저한테는 조금 싱거운 편이었어요.~

해물파전 자체도 조금 싱거운듯한~ 그래도 비오는날 안주로는 딱 좋죠.!!!

비는 오지 않았지만요. ㅎ ㅎ

오늘도 잘 먹고 잘 놀다 왔네요. ㅎ ㅎ

국수파동 오픈시간은 11시구요 24시까지 하구요.~ 마지막 주문은 23시입니다.

월요일은 휴무예요.~! 가심 안되요.~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구요. ~ 미리 전화 하시고 시간 맞춰 찾으러 가면 좋을거 같아요.~

혼밥 혼술 하시는분들 식당가서 혼자 먹기 민망하다~ 싶으시면

편하게 포장 하세요.^^

다음번엔 또 뭘 먹을까요??? 힛

 

전화번호: 031-253-9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