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 남문 맛집 몸보신으로 딱 좋은 행궁설렁탕!!

 

 

 

날도 선선~하니 오랜만에 외출을 좀 할까 싶어서 수원 남문에 갔습니다.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앞에 설렁탕 집이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웬지 이름부터 맛있을 것 같은

'행궁설렁탕'

잔뜩 기대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뭔가 토속적인 느낌?

전 토속적인 여자라서 이런 인테리어 정말 좋아합니다. 하하핳

맛있는 사진들이 붙어져있네요.~

설렁탕 뿐만아니라 다양한 음식들을 제공하나 봅니다.!!

 

와우..정말 그렇네요.!!!

갈비탕도 땡기네요..ㅠㅡㅠ 돈가스도 있어요!! 애기들도 같이와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기본 반찬들입니다.

소소하게 나오네요.~

저는 서비스와 김치가 별로면 다신 가지 않습니다!

김치를 맛보았는데

!!!!

제가 좋아하는 김치 맛 입니다. ㅎㅎ

음식마다 어울리는 김치의 맛이 있는데

이건 설렁탕에 딱 알맞은 깍두기였어요.

뭔가 조금 시콤하다고 해야하나요??ㅎㅎ

(제 개인적인 입맛입니다..ㅎㅎ)

 

 

메인메뉴 등장!!

와 설렁탕 정말이지..냄새가 고소~합니다.

기본 간은 되어있지 않으니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이건 갈비탕인데요.~

살이 야들야들하니 맛있네요. ㅎㅎ

이것도 간이 되어있지 않으니 간을 해서 드세요.~ㅎㅎ

 

 

짜잔~~

개인적으로 반찬 중에 젓갈이 맛있었습니다. ㅎㅎ

물론 설렁탕과 갈비탕 모두 맛있었고요!!

국물이 진~~~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행궁설렁탕에서 한 뚝배기 하고 가시는 건 어떠신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