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 장안구 가성비 짱좋은 스테이크 맛집 슈퍼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정말 고기가 땡기는 날입니다.~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 찾아본 수원 장안구에 위치한

스테이크 전문점 '슈퍼스테이크'

가성비가 정말 좋다는 말에 바로 고고씽 해보았습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넓지 않았어요.~

(앗 또 그림자가..ㄷㄷ)

1층만 있고요.~ ㅎㅎ 주말 오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줄을 서서 먹을 정도라고 하니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흰 다행히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 정말 귀엽네요. ㅎㅎㅎㅎㅎ

꼭 시켜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ㅎ제 스타일입니다.ㅎㅎㅎㅎ

주인분께서 센스가 넘치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정말이지 가성비 좋네요!!!

스테이크를 저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ㄷㄷ

맛도 좋으면 금상첨화겠죠??

 

샐러드 병 정말 아기자기한게 귀엽네요. ㅎㅎ

음료수 가격은 비슷한 것 같아요.~~

 

소금 후추 다 있습니다.~~

나이프와 포크가 있네요.~

저희는 처음에 샐러드를 시켰어요.~

병 너무 귀여움..ㅠㅡㅠ

가져가고싶었지만..민폐일 것 같아서..핳

 

쉐킷쉐킷 흔들어주었습니다. ㅎㅎ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가 꺼내주더라고요.~

신선함이 좋았어요.~

 

이렇게 그릇도 줍니다.~

여기에 넣어서 먹더라고요.~

 

 

그리고 메인메뉴!!!

부채살스테이크!!

부채살스테이크 양 많아요!!!

적다고 생각하시면 3,000원 추가하시고 고기 100g 더 드시면 되겠습니다.~

전 기본도 충분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의 스테이크!

이베리코스테이크!!

등심을 먹고싶었으나 그 날 다 팔렸다해서 ㅠㅠ

이 스테이크는 처음먹어보는데요~?

소고기가 아닌 돼지고기 라고 합니다.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살짝 아쉬웠어요 뭔가..간이 좀 덜 된 느낌?

조금 뻑뻑했던 것 같아요. ㅠㅡㅠ

굽기는 정해서 나옵니다.~ㅎㅎ

부채살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부채살스테이크는 살살 녹았더랬죠..

양 정말 많습니다. ㅎㅎㅎ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가성비가 정말 좋네요..싸고 맛도 좋고!

스테이크는 먹고싶지만 가격이 부담될 때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 외식장소로도 짱!! 강추합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몸보신으로 삼계탕 말고 스테끼~ 어떠신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