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CJ정면승부 정통 중화 짜장면!중국집 짜장면 맛!

 

CJ제일제당에서 나온 면으로 승부한다!!!

정면승부 얼큰 짬뽕, 얼큰 육개장면, 철판 볶음, 정통 중화 짜장면,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5종류의 면 시식 리얼 후기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정면승부 세번째 이야기를 시작할까합니다.

요즘 집에서 밥을 잘 안먹게 되니 먹을 시간이 없더라구요.

철판 볶음면은 신랑이 저 없을때 벌써 헤치워 버려 그건 하나 다시 사야겠어요.

8시가 다 되서 퇴근을 하고는 먹을 걸 찾아 봅니다.

집에 밥도 없고 찌개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 밥을 우선 안치고 생각을 해 보았지요.

찌개를 하나 끓이고 오늘은 정면승부의 정통 중화 짜장면을 먹기로 합니다.

전에 정면승부를 검색해 볼 때 짜장면과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평이 좋지 않아 미루고 미뤄 뒀었거든요.

그래도 먹긴 먹어야 겠기에 기대하지 않고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똑같이 겉표지는 맛있어보입니다.

이건 나중에 물을 따라 버려야 하기 때문에 뚜껑에 물버리는 곳이 뚫려있어요.

그때까지 뚜껑은 잠시 내려놓으시구요.

짜장면 조리법을 한번 보겠습니다.

여느 컵라면과 비슷 합니다.

전자레인지 용이구요, 면과 건더기 스프 넣고 뜨거운 물 붓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려주시면 돼요.

역시 직접 면을 갓 뽑아 신선한 비빔/볶음면 입니다.

생면이라 진공포장 아시죠?

그래서 냉장보관인 것도 아시죠?^^

정통 중화 방식으로 볶아서 진한 중화짜장 소스와 같은 야채가 듬뿍들은 중화짜장 건더기, 짜장조미유가 같이 들어있어요.

먼저 면과 건더기 스프 부터 넣습니다.

똥글똥글한 고기들도 많고 좋아하는 완두콩도 꽤 들었네요.

짜장면엔 완두콩이 들어가야 옛날짜장같고 좋아요.

그다음은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워주시구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줍니다.

700W는 3분,1000W는 1분30~40초 라고 되어 있는데 차이가 많이 나네요.

저는 혹시 모르니 작은 시간부터 돌려보고 면상태 보고 안익었으면 다시 돌리면 되니까 작은 시간에 맞췄어요.

전자레인지 몇와트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우선 1분 30초만 돌려보세요.

1분 30초 뒤, 면이 꼬들꼬들 잘 익었어요.더 돌리면 완전 불 뻔 했지요.

뚜껑을 덮고 뚜껑가에 구멍으로 물을 따라버려 줍니다.

물을 어느정도 남기셔도 되는데 너무 많이 남기진 마세요.

저희는 거의 다 따라 부웠어요.

그 위에 짜장소스와 조미유를 뿌려줍니다.

바로 쉐킷쉐킷~ 비빈 모습이예요.

와우 어떨지 정말 궁금하군요.

밥상으로 모셔옵니다.

윤기가 촤르르한게 맛있어 보이기는 하는군요.

한입 해봤습니다.

이거 뭔가요.....

제가 네이버에 찾아 본 바로는 짜장면과 스파게티는 맛이 별로라고 나와있던데....

맛있습니다.

진짜 중국집 짜장면 같은 느낌이었어요.

짜왕과 진짜장 이런것도 먹어보긴 했지만, 짜장면 느낌은 이게 더 있네요.

신랑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밥과 함께 먹었어도 둘이 먹으니 양은 진짜 작긴 작았는데, 없어지는 게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웬만한 그저그런 짜장면 집 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면도 비슷하고 암튼 좋았습니다.

얼큰 짬뽕에 이어 육개장에이어 짜장면까지 다 맛있네요.^0^

저는 만족입니다.!!!

컵으로 말고 봉지로 몇인분 해서 나온것도 있던데 다음엔 그거 사서 가족들 해주고 싶네요.

중국집 배달 시킬 때 탕수육 하나 시켜서 이거 먹어도 괜찮을 듯 해요.

원래 무슨 라면이든 컵라면이랑 봉지라면이랑 맛이 차이가 있잖아요.

기대되는군요>.<

안드셔 보신 분들은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

개인적으론 추천입니다.

점심시간이 다가오네요.

편의점에서 정면승부로 점심 한끼 하시면 딱 좋겠어요.

다음번엔 스파게티 갑니다.

스파게티도 은근 기대됩니다.^^

오늘도 맛점하세요.~~~^^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___^

<정면승부 얼큰 육개장면 후기>

http://aa813891.tistory.com/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