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세븐일레븐편의점 볼함박스테이크 혜리삼각김밥으로 점심혼밥

안녕하세요.솔찡슬찡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무더위가 계속되는군요.
어제밤에는 나가보니 바람이 비올듯이 불어 좀 시원했는데 낮이되니까 또 시작이네요.
잠깐 나가기도 더워 아침출근할때 오랜만에 세븐일레븐에 들렀어요.
오늘 점심은 간단히 삼각김밥으로 떼우기로 했지요.
GS편의점은 또 길건너에 있다고 거기까지 가기가 싫더라구요.
맛있는건 많아도 오늘은 세븐일레븐으로 정했습니다.
전에 봐뒀던 삼각김밥이 있어서 그게 있나 보러갔어요.
없으면 자주먹는 스팸김치볶음밥을 먹을까 했는데 있더군요.!
"볼함박 스테이크"삼각김밥 입니다.
혜리 삼각김밥이구요, 이것도 밥 자체가 흰밥이 아닌 다 볶아져있는 형식이에요.

이것입니다.
잡아보면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치고는 도톰해요.

카누 컵과 비교샷입니다.

아랫쪽에 삼각김밥 먹는방법이 적혀져있네요.
처음나왔을때나 몰랐지 이젠 삼각김밥 까먹는 방법 모르시는 분은 거의 없겠죠?
농협쌀을 사용하고 남해안 김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20초라고 되어있는데요.냉장고에 잠시 넣어뒀던거라 20초돌렸더니 안이 다 데워지지 않았더라구요.
3-40초는 돌려야 될 듯 합니다.

껍질을 까니 이렇게 속살이 보이네요.
뭔가 오믈렛 밥 같은 느낌이랄까요?

한입 베어 물어봤습니다.
음..케찹 맛도 나는 것 같기도하고 그 미트볼을 연상케 하는 맛이랄까요?

김을 살짝 걷어보니 딱 미트볼 같은 볼함박 스테이크가 들어있네요.

소스도 있구요,당근이 씹혀 식감이 더 좋습니다.

맛은 그냥 정말 미트볼 느낌인데요,좀 더 단단한 미트볼이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밥과 함박스테이크의 조화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나 다 먹으니 배부르더군요.
간단한 점심식사 대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또 새로운 삼각김밥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시 사먹을 의향 있습니다.
늦은 점심 하시는 분들 혼밥 하기 좋은 볼함박 스테이크 삼각김밥으로 맛점하세요.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