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세븐일레븐 편의점 진짜맛있는 의성마늘햄 토스트&자몽녹차

[세븐일레븐 편의점 진짜 맛있는 의성마늘햄 토스트]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며칠 전, 이젠 세븐 일레븐의 대표 토스트죠.

진짜 맛있는 토스트 햄에그치즈토스트, 소불고기 토스트, 더블피자토스트, 핫치킨 토스트를 이어 처음으로 치즈듬뿍 토스트를 먹어봤는데요, 정말 기가 막히게 맛있더라구요.

세븐일레븐 토스트 시리즈 중에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세븐일레븐이 진짜 토스트 하나는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근데 너무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치즈 듬뿍 토스트는 조만간 먹게 되면 다시 올리는 걸로 하구요, 오늘은 간만에 세븐일레븐에 갔다가 새로운 토스트가 나와서 그걸 한번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갈릭 햄 치즈 토스트: 의성마늘햄 토스트 입니다.

원래는 치즈 듬뿍 토스트를 한번 더 먹으려고 간 거였는데 없더라구요.

사장님도 랜덤으로 들어오는 거라 언제 들어올지 모른다고 하시구요.

자주 가서 확인 해 봐야겠어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마늘과 햄과 치즈는 맛이 없으면 더 이상한 조합이지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란 말씀입니다.^^

토스트 가격은 2,300원입니다. 햄에그치즈 토스트 빼고는 다 2,300원이네요.

토스트를 계산 하는데 증정품이 있다며 이 자몽녹차를 같이 주시네요.

세븐일레븐 8월행사 이벤트랍니다.

사장님이 이거 자몽녹차 맛있는건데 하시더라구요.

이 가격에 증정품도 주니 기분이 좋군요.

증정품은 8월 31일까지이니 서두르셔야 해요.

토스트 포장지는 토스트 종류만 빼고 같습니다.

의성마늘햄 양파볶음에 고소한 두가지 치즈, 마늘향이 솔솔 달콤한 마늘빵맛 토스트, 달콤한 소스의 부드러운 식빵 테두리까지 식욕을 자극시키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는데 뭐 별게 있는건 아니구요, 전자레인지에 포장 살짝 뜯어 4~50초 정도 돌린 후 꺼내 맛있게 드시면 된단 말씀입니다.>.<

무료 증정품 자몽 녹차예요.

이것도 세븐일레븐에서 나온 거네요.

홍보 목적으로 증정하는 거겠지요?

정말 말그대로 자몽맛이 나는 녹차였습니다.

냉장고에 넣어 놨다 시원하게 한입 하면 갈증 해소도 되고 좋겠네요.

싸구려 같이 보이지 않아 더 좋았습니다.

토스트를 꺼내보면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먹기 좋게 넣어있어요.

손에 안묻히고 먹기 편하겠네요.

포장지에 써 있던 것과 같이 마늘빵을 연상시키는 식빵입니다.

향도 마늘빵이네요. 

전자레인지에 50초 돌려서 꺼낸 모습이에요.

엄청 뜨겁습니다.

그래도 치즈가 다 녹아야 맛있기에...

혼자 먹을 게 아니라 접시에 담고 4등분으로 잘라 먹으려고 케이스는 빼냈어요.

식빵을 좌우로 뒤집어 봤습니다.

사각 햄이 여기저기 썰려있고 치즈와 양파볶음이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네요.

이렇게 한입 크기로 잘라 크게 베어 물면 그 맛이 일품이군요.

역시 이것도 맛있네요.

신랑도 눈을 똥그랗게 뜨며 이거 맛있네 하더라구요.

양파 볶음이 신의 한수 였던것 같아요.

치즈며 빵이며 햄이며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빵도 정말 촉촉한 마늘빵 먹는 느낌이었구요, 짭쪼름한 치즈도 정말 좋았습니다.

둘이 같이 나눠 먹었지만 혼자 다 먹고 싶다는 생각마저 들었어요.ㅎ ㅎ

나중에 사올 땐 종류를 다르게 해서 하나씩 각자 먹어야 될까봐요.

어짜피 다 맛있으니 말이죠.

저희는 밥 다 먹고도 맥주나 소주 안주로도 즐깁니다.

이 정도는 입가심이죠.

세븐일레븐 토스트 아직 안드셔 보신 분들 계시면 꼭 한번은 드셔보세요.

전 빵집 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 덥고 비가 많이 오네요.

오늘 역시 맛있는게 땡기네요. 이놈의 식욕은 어쩔 수 없나봐요.ㅎ

늦은 점심 하시는 분들 계시면 집 앞 세븐일레븐에서 진짜 맛있는 토스트 드시는거 추천이요.

오늘도 맛점저 하세욥.^^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

<

진짜맛있는 햄치즈에그 토스트 시식후기> 

http://aa813891.tistory.com/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