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GS25 편의점 도시락 고진많~고기진짜많구나&즉석미역국

 

[지에스25 편의점 도시락 고기 진짜 많구나& 즉석 미역국]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오늘 아침 정말 춥지 않으셨나요?

저는 일어나는데 한기가 들 정도로 너무 추웠어요.

안그래도 네이버 실시간 순위에 일교차 주의가 떠있네요.

딱 환절기라 비염도 심해지고 주위에 감기 걸리신 분도 많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셔야겠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출근시간이 좀 일러 직장과 조금 떨어져 있는 gs로 갔습니다.

도시락이 많더군요.

역시 편의점에선 도시락을 잘 못 고르겠어요.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아져서 탈이죠.

그냥 도시락 보다는 조금 특이한걸 선호하는데 뭐 별다른 건 없더군요.

그래서 도시락 쪽에서 고르기로 하고 살펴봤지요.

제일 무난한 고기 도시락을 선택했습니다.

둘이 같이 먹을 거여서 여러가지 고기도시락이 있었지만 어느정도 먹을 양이 있는 고기 진짜 많구나 고진많 도시락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가격은 4,000원입니다.

시락이 길쭉한게 뭐가 많아보이긴 하네요.ㅎ

8월 31일까지 즉석국인 미역국, 어묵국, 된장국 중 하나를 무료 증정해주는 행사이벤트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된장국을 먹고싶었지만 미역국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미역국을 가져오게 됐어요.

즉석에서 즐기는 편의점 전용 제품 미역국이예요.

컵누들 컵 정도 됩니다.

뚜껑과 덮여있던 비닐을 제거하니 반찬과 고기들의 자태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요즘 도시락 정말 잘 나오죠?

고기도 푸짐하고 반찬도 이정도면 훌륭하네요.

전자레인지에 2분30초 정도 돌린 후 꺼냅니다.

고기쪽을 먼저 살펴보면요, 매콤 짭쪼름해 보이는 김체 제육볶음과 간장 소불고기, 그리고 닭강정이 있습니다.

정말 고기가 종류별로 다 들어 있는 고진많이네요.

밥도 넉넉하게 들어있구요, 보기 좋게 검은 깨가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반찬은 계란말이와 고로케와 오징어채볶음과 볶음김치 입니다.

제 전체적인 평은 다 맛있다 입니다.

고기도 각각 다 맛있구요, 반찬도 간도 딱맞고 맛있구요, 오징어채볶음이 좀 간이 쎘지만 달달하니 하나씩 집어 먹기에 좋았습니다.

닭만 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그렇지 다 괜찮았어요.

솔직히 저는 제 기준으로 한 끼 먹기에 좀 많을 듯 싶네요.

둘이 요 도시락과 컵라면 하나면 더 맛있겠어요.

오늘 점심은 편의점 도시락으로 하시죠~^^ 

맛있는 점심 하세요.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