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세븐 편의점 진짜맛있는 치즈듬뿍 토스트 추천

 

[세븐 일레븐 편의점 진짜맛있는 치즈듬뿍 토스트 추천]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어제 밤에도 엄청 쌀쌀 했어요. 느끼셨겠지요?

창문을 열어두자니 춥고 닫자니 답답하고 이러다 감기 걸리겠더라구요.

그래도 건물 안이나 화장실이나 가보면 습한게 그나마 없어서 다행이예요.

바람도 솔솔 가을바람에 저녁때 나가면 정말 가을이 온 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저녁엔 춥기까지 하니 금새 가을날씨 되는건 시간문제 같네요.

그래도 아직 한낮기온은 20도 후반을 유지하고 있으니 큰 일교차에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저번에 먹어보고 반해서 다시한번 사온 토스트 얘기를 할 까 해요.

아침 겸 점심은 아니구요, 출근길에 세븐일레븐에 들렀다가 다행이 하나가 남아있길래 캐치해 온 저녁 간식 진짜맛있는 치즈듬뿍 토스트입니다.

그땐 저 혼자 먹었기에 신랑한테도 맛 좀 보여주려고 미리 사서 쟁겨놨지요.

술이 얼큰해지면 배고프잖아요. 그때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치즈&치즈 토스트 진짜맛있는 말그대로 치즈듬뿍 토스트입니다.

이 토스트 시리즈를 드셔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요?

17mm의 두툼한 식빵에 화이트소스가 듬뿍발라져있는 달콤한 식빵테두리는 이 토스트의 대표 트레이드마크 이지요.

햄에그치즈토스트, 소불고기토스트, 핫치킨토스트,더블치즈피자토스트,의성마늘햄토스트,치즈듬뿍토스트까지 어쩜 그렇게 다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꺼내보면 이것도 똑같이 반쪽 케이스에 넣어 있습니다.

비닐 포장만 조금 찢어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4~50초 돌려주면 끝!

꺼낼 때 안쪽에서 뜨거운 김이 나오니 조심히 꺼내에요.

접시에 담아 양쪽식빵을 한번 들어봅니다.

비주얼은 좀 애매 하지요?^^;;;

제가 그때 그렇게 맛있게 먹었던 포인트가 요 옥수수콘 같네요.

4등분으로 잘라 한입크기로 만들었습니다.

가운데로 치즈가 그득한 거 보이시나요?

얼른 먹고 싶네요.

거의 가운데로 몰려 있어서 뒤로 바르면서 드시면 골고루 묻혀 드실 수 있어요.

우앙....치즈 보세요. 부드럽고 콘과 너무 잘어울려서 식감도 좋구요, 햄도 빠지면 섭하구요.

조합이 정말 잘 됐어요.

신랑도 역시나 맛있다는 군요.

전 한번 먹어본 적이 있기에 신랑이 잘 먹어서 한조각만 먹고 양보했습니다. 크흡..

넘나 맛있어요.ㅠ.ㅠ

요 토스트 시리즈는 한번 씩 꼭 드셔보시는거 강추드립니다.

다음엔 또 어떤 신상토스트가 나올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0^

어느덧 점심시간이 다가오네요.

오늘도 편의점으로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모두 맛점 하세요.^^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