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마트 피코크 파스타 까르보나라 추천

[이마트 피코크 파스타 까르보나라 추천]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날씨 정말 좋지요?
밤에나  특히 아침에  일어났을때는 꽤나 춥더라구요.
이제 슬슬 두꺼운이불을 꺼내  준비해 두어야 겠어요.
어제는 퇴근길에 저녁거리를 찾아보려고 직 앞마트에 들렸지요.
뭔가 간단한게 먹고싶은데 딱히 떠오르지않아 우선은 둘러봤습니다.
그 중 눈에띄는게 파스타였어요.
해먹는게 맛있긴하지만 시간도 늦엤고 해서 조리된 냉동파스타를 하나 사보기로했습니다.
피코크에서 나온 까르보나라파스타입니다.
뽀모도로도 있었지만 뽀모도로는 토마토의 새콤한맛밖에 생각이 안나서 까르보나라하나만 먼저 사보기로 했어요.
볼로네이즈는 맛있는데 그건 또 없더라구요.

피코크에서 나온파스타입니다.
계속 피코크피코크 어디서 들어봤나 했더니 노브랜드와  함께 이마트를 대표하는PL브랜드였어요.
전에 청정원 직화짬뽕분말 먹을때 찾아봤는데 이마트 홍대  피코크 짬뽕이 유명하더라구요.
다른 피자나 돈까스,라자냐,돈코츠라멘, 티라미수 등 이 외에도 국 탕 찌개를 비롯, 가정식 으로 먹을 수 있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군요.
집앞엔 홈플러스가 있어 이마트 갈 일이 거의 없는데 한번 장보러 가야겠어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신세계.com이 누네 띄네요.
이마트와 같은계열이죠.
이 파스타는 냉동식품이라 전자레인지도6분씩이나 돌려야해요.
해동없이 비닐 살짝 뜯고 데우기로 6분하시면 됩니다.

종이포장을 뜯어보니 이런 모양이 나오네요.
뭐 느낌은 나쁘지않습니다.

좀전에 말씀드린대로 위에 비닐을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6분 돌린 후 꺼내면 완성!
거의 다 돌릴때쯤 보니까 내용물이 부글부글 끓어 좀넘치더라구요.
다 될때 쯤 되면 확인하시고 넘기전에 빼내세요.
그래도 조리는 다 되어 있습니다.

비주얼이 좋네요.
방울토마토도 보이고 시금치도 보이는 게 색감이 돋보입니다.

잘 비벼서 한 입 떠봅니다.
맛있군요.
소스가 뻑뻑한게 아니고 말금해요.
그래도 조합이 잘 어울려 크림스파게티 같네요.
방울토마토와 같이먹으면 약간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새콤함으로 잡아줍니다.

베이컨도 많이 들어있고 전체적으로 소스도 많고 파스타 면 자체도 딱 좋고 전반적으로 정말 괜찮았어요.
가격이5,500원이어서 비싸다 생각했는데 그냥저냥 직접  만들기 귀찮을 때 한번씩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신랑이랑 둘다 맛있다고 괜찮다고 또 사 먹쟤서 두개 더 사놨어요.ㅎ
저녁 겸 안주겸 먹으니 좋더군요.
볼로네이즈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나가 아쉽더라구요.
빨리 이마트 한번 가고싶네요.
피코크 음식이 궁금해졌어요.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