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 송죽동 포차 닭다릿들 매운오돌뼈와 주먹밥 먹방

[수원송죽동포차 닭다릿들 매운 오돌뼈와 주먹밥 먹방]

안녕하세요.솔찡슬찡입니다.
오랜만에 동생과 동네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배가 그렇게 고프지는 않았기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찾아봤지요.
딱히 떠오르는건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종종 자주 갔었던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북수원  홈플 러스와 야구장 맞은편에 위치한 닭다릿들 2호점에 가기로 했습니다.
맛은 이미 인정한 맛집이라 부담없이 찾아갔지요.
첨엔 국물 닭발을 생각하고 갔는데 많이 먹어봐서 안먹어 본 메뉴를 먹어보자 하고 시킨게 오돌뼈와 주먹밥 입니다.
가게 외부와 내부는 전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어서 따로 찍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메뉴판은 없으면 섭하쥬?
오돌뼈 맵게~~해서 계란찜과 함께 주문합니다.

항상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국이예요.

기본 반찬?이라기보다는 기본 안주가 이렇게 나옵니다.
닭다리 과자는 항상 나오는것같은데 딴건 조금씩 바뀌는 것 같네요.

드디어 오돌뼈와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날치알 주먹밥은 항상 비주얼이 같지요.
오돌뼈는 큰 뼈 없이 오독오독 오물오물 씹기 딱 좋게 나옵니다.
맛도 있습니다.
그 야채와 같이 물기있게 볶아진 오돌뼈가 아닌 약간 숯불에 군 것 같은 느낌의 오돌뼈랄까요?

이렇게 주먹밥에 싸서 먹을 김도 주시네요.

계란찜도 나왔습니다.
큰 뚝배기에 맛있는 계란찜이~
맛도있고 매운 오돌뼈엔 딱이죠.

사장님께서 오돌뼈를 2/3 정도 덜어서 주먹밥에 같이 비벼먹으면 훨씬 맛있다고 하셔서 저흰 안주로 같이 먹을걸 남겨두고 1/3만 같이 비볐어요.

잘 비벼진 주먹밥에 오돌뼈 살짝 더 얹어 김에 싸 먹으면 말안해도 알것같은 그맛 아시겠지요?^^

이것은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김치전인데요 메뉴에도 있네요.
김치전 맛집 인줄~~~
이날따라 김치전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김치전을 시켜 먹었어도 딱좋았을 날이었습니다.
그래도 맛봐서 다행이네요.
담엔 김치전을 시키고 싶을 정도예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

닭다릿들 안가보셨다면 꼭 가보세요.
맛있고  기분좋은 포차입니다.^^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