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율전동 성대맛집 이라면!!분식먹고싶을때 라면전문 라볶이맛집!여기서점심드세요~

날씨가 화창하니 맑은 평일오후~
일터에 있다보니 화창한 날씨를
제대로 느끼는날이 거의 없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오늘 점심은 나가서해결하기로 했지요.~~
배가 많이 고프진 않아서
분식종류로 생각해보다가
얼마전에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성균관대학교 근처에 
라볶이 맛집이 있단얘길들은게 생각나더라구요.
오늘 점심메뉴는 라볶이로 낙찰!!
율전파출소와 율전주민센터
한블럭 뒷편에 위치해있어요.
"이 라 면" 입니다.

조그마한 라면 전문점이예요. ~~
성대맛집으로도 유명한듯해요.

양쪽벽면으로 여러 사연을 품고있는
포스트 잇 이 한가득~~
학교다닐때가 생각나더라구요.ㅎ
학교 앞 분식집 같은
친근한 느낌이랄까ㅎㅎ

제일 안쪽 테이블에 자리를잡고 한컷!
테이블이 한7개정도 있는거같구요.
문쪽 옆 창가자리로도 혼자 먹어도
편할 수있게 테이블을 두었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도 혼밥하는분만 두분!!
점심시간인데 조금 한산하네요.~~

메뉴판을 보면 간단합니다.
라볶이는 두종류가 있습니다.
그냥 라볶이와 닭라볶이
둘다 전골형태구요.
매운맛 정도 조절할 수있어요.
그 외에 카레 짜장 맛도있네요.ㅎ
가격이 대체로 저렴하지요?
저희는 우선 중간맛으로 주문완료!

메뉴판을 뒤짚으면 라면메뉴가 쫙~
라볶이 먹으러간거였지만
다양한 라면들을보니
라면도 먹고싶더라구요.
라면은 다음번에 먹기로^^
현금 결제 하시면
할인된다는 문구도적혀있습니다.
오 여긴 아예 계좌이체번호도적어놨네요.
편할 것 같습니다.ㅎ

앞접시 나왔구요.

.

 

물과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음료드실분들은 선불이세요.~~

단무지도 퍼왔습니다.
단무지도 짜지않고 딱 맛있던데요?ㅎ

라볶이 등장!! 3인분입니다.!
가격대비 가성비짱!!

 

한국자 들어 올려봅니다.
뭐가 많아요.ㅎ

 

앞접시에 떠서 한입~~~
헐 대박! 진짜 맛집이로구나!!
제가 지금껏 먹은 분식점 라볶이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정말 맛있던데요.!!
국물이 칼칼하니 진한맛이났구요.
그냥 맛있는맛이었어요.ㅎㅎ
매콤함도 딱 맞았구요.
저는 매운맛으로 도전의향있습니다.!ㅎ

첨엔 몰랐는데 햄도들어있어요.~~
양배추가아삭아삭 씹히구요.~

볶음밥 하나추가요.~~~
볶음밥도 먹어봐야한다기에ㅎ
볶음밥은2인이상주문가능하시구요.~
참기름의 고소함이 절정인
맛있는 볶음밥이었습니다.
볶음밥 주문하신분들은
라볶이 미리 다건져놓으세요.~~
밥볶으러가져가시면 끝입니다.ㅡ.ㅡ

오늘은 뭐 먹지? 했는데
맛있는 점심 한끼
율전동 맛집 이라면에서
배가 터지도록 잘 먹었네요.ㅎ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구요.
일요일은 쉽니다.
평일은7시까지만하구요.~~
토요일은2-3시까지
점심장사만하신다 하네요.~~
방문전 전화확인한번 하시는것도
좋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