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 성대 율전동 빽다방 신메뉴 맥앤치즈 & 소세지빵

[수원 성대 율전동 빽다방 신메뉴 맥앤치즈 & 소세지빵]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주 5일제인 분들은 완전 좋은 날이겠군요.

저는 토요일까지 근무를 하기에 내일도 출근을 해야 하지만 그래도 주말 전날이라 좋네요.

요즘은 출근할 때 가끔 빽다방에서 아메리카노를 사가는데요, 믹스커피를 좋아하는 저인지라 아메리카노의 맛을 잘 몰랐지만 이래저래 사먹다보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빽다방이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쓰지도 않고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빽다방에 들렀습니다.

직장 앞에 바로 있어서 편하기도 하구요.

성균관대역에서 오른쪽 방향 고가밑으로 쭉 내려가다 보면 스타벅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 가마로 닭강정과 명랑핫도그와 24시 먹깨비 김밥이 나란히 있어요.

성균관대학교가 있어 학교 근처라 그런지 먹을 데가 참 많아요.

뭔가가 기분좋은 빽다방이에요.

푸드트럭 느낌도 나고 장난감 같은 가게 색깔이 맘에 들어요.ㅎ

수원 성균관대역점 빽다방 내부모습이에요.

그리 넓진 않지만 화장실도 안에 있어요.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옆쪽으론 야외테이블도 있네요.

이건 몰랐던 사실~~

빽다방 메뉴들이에요.

커피와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처음엔 원조커피를 먹었었는데 양이 엄청나죠?

하긴 빽다방이 저렴하고 양이 많은 걸로 유명해 졌죠아마?

시원하고 달달한거 땡길 땐 다방커피같은 원조커피도 좋습니다.

요게 오늘 제가 사갈 빵이에요.

빽다방 신메뉴 맥앤치즈 빵 입니다.

고소한 치즈에 탱글탱글 마카로니가 듬뿍!! 단짠단짠 치즈폭탄!!!

가격은 3,000원이네요.

말로만 듣고 눈으로만 봤을때는 맛있어 보이긴 합니다.

빽다방에 붙어있는 문구들. 그냥 한번 찍어봤네요.ㅎ

오늘 사온 빽다방 메뉴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에 소세지빵과 맥엔치즈 빵이에요. 나이프도 같이 포장해 주시네요.

빽다방의 마스코트 큰컵!!!

간 얼음으로 시원함이 더 잘 느껴져요.

먼저 소세지빵입니다.

빵 한가득 토핑이 들어있어 참 좋아요.

마요네즈와 콘과 소시지의 조화가 좋습니다.

반으로 자른 모습이에요.

소세지도 맛있고 굿굿~~

사라다 빵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추억의 맛이랄까요~

그치만 오늘은 소세지가 땡겨서 ㅎ

소세지 자체도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오늘의 기대작 맥앤치즈 입니다.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어요.

치즈가 조금 굳은듯한 느낌~ 얼른 먹어봐야죠.

이것도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마카로니와 치즈가 꽤 들어있네요.

반씩 나눠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음... 맥앤치즈는 생각보다는 그냥 그랬어요.

치즈가 좀 더 짭짤 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단짠단짠보다는 조금 버터섞인 치즈맛 이라고 해야 할까요?

약간의 느끼함도 있었어요.

치즈를 적절히 더 사용했다면 좋았을 뻔~~

개인적으론 둘 중 소세지 빵이 더 나았던 것 같습니다.

별로라기 보단 soso정도~?

뭐 가끔 느끼한게 생각날 땐 한번 쯤 다시 먹어 볼 수도 있을 듯 하기도 하구요.ㅎ

무튼 여기 빵 하나 먹으면 배가 엄청 불러요.

하나씩 사서 반반 나눠 먹는게 좋을듯~덜 질리게 말이죠.^^

뭔가 기발한 메뉴가 더 더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백종원 님 화이팅 하세요.!! ㅎ ㅎ

저는 또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떠나보렵니다.

모두 한주 마무리 잘 하시구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