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비비고 왕교자 냉동만두 전자레인지로 쉽고 간편하게 먹기

[비비고 왕교자 냉동만두 전자레인지로 쉽고 간편하게 먹기]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벌써 겨울이 다가온 것 같은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네요.

조만간 봄 가을이 없어질거란 말이 실감이 나는군요.

겨울옷을 꺼내입어도 아침 저녁으로는 추운 날이 많은 것 같아요.

환절기라 이럴 때 더더욱 몸관리에 신경써야겠어요.

저도 이런 추운날은 알레르기 비염 때문에 불편한게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ㅠㅠ

모든 분들 감기 조심하세요.^0^

오늘은 요론 추운날 더욱 더 생각나는 따뜻한 만두하나 드시고 가시죠.

뭐 나온지는 한참 됐지만 저는 처음 먹어 본 비비고 왕교자 만두예요.

냉동만두를 그닥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만두는 거의 분식집이나 만둣집에서 사다 먹었거든요.

그 전엔 가장 유명했던 고향만두를 가끔 먹었지만 요즘은 하도 다양한 만두 회사와 맛 좋은 만두 종류가 많아 이것 저것 골라먹는 재미도 있죠.

그 중 괜찮았던 것이 예전에 신동엽씨가 광고 했었던 동원 개성 왕새우 만두였어요.

새우살이 씹히는 맛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비비고 만두도 괜찮다고 들었는데 제일 처음 비비고 해물 완자를 먹어 봤을 때 좀 느끼한 맛이 있어 만두는 사 먹어보질 않았어요.

이제서야 한번 먹어보네요.

비비고 만두도 만두지만 냉동만두 쪄서 먹기 귀찮잖아요?

전자레인지로 4분이면 간단하게 뚝딱 해서 먹을 수 있어요.

이런 냉동만두도 그렇고 냉동 손만두도 똑같이 해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 간편하게 누구나 다들 알 수도 있는 방법이지만 저는 예전에 몰라서 항상 찜기에 쪄서 먹었기 때문에 엄청 귀찮았거든요.

그때의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한번 적어봅니다.^^

마트 가면 1+1이나 이런 묶음 행사 상품 많지요.

다른 제품도 있었는데 비비고 왕교자도 맛있다고 들어 한번 사봤습니다.

접시에 먹을 만큼의 만두를 꺼내 담습니다.

포인트는 만두에 물을 듬뿍 적셔주는거예요.

물이 고루 적셔진 만두에 랩을 씌워 젓가락으로 구멍을 뽕뽕 내주세요.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4분정도 맞춰 돌려주시면 끝~

짠~ 완성된 모습입니다.

정말 쉽죠?

윤기가 촤르르 하니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그냥 냉동만두를 바로 돌리면 수분이 거의 없어 만두피가 딱딱할 수 있으니 물을 꼭 적셔주세요.

속도 잘 익었습니다.

그 다음엔 입으로 촵촵~~

오~ 비비고 왕교자 맛있네요.

그닥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니 맛을 잘 살려 낸 것 같아요.

만두피도 그리 두껍지 않고 쫀득하니 딱 좋습니다.

간장과 식초를 적당히 섞어 고춧가루를 뿌린 후 찍어먹으면 더할 나위 없죠.

만두를 즐겨먹지 않는 저희 신랑도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쉽고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다보니 매일 반찬겸 안주로 빠지질 않네요.

며칠 사이 금방 먹어서 다시 사놔야 겠어요.

냉동이라 기간도 넉넉하고 먹을 게 마땅치 않을 때 조금씩 해 먹기 좋아요.

비비고 왕교자 추천합니다.

냉동만두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뚝딱 해먹기!

끄~읕~!^^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