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삼양라면 한정판 군대간짬뽕 군대매점라면 NO.1(볶음 봉지라면)

[삼양라면 한정판 군대간짬뽕 군대매점라면 BEST NO.1]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여러분... 벌써 연말인 12월 입니다.!!!

멀 것만 같았던 평창올림픽도 2달 뒤면 이제 시작이네요.

시간이 정말 금방금방 가는 것 같습니다.

내년엔 오늘보다 더 좋은 일만 있길 기대하면서~

이제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을 소개해 볼까요?^^

퇴근 후 항상 들르는 집 앞 마트에 오늘도 출근도장을 찍습니다.

집에 라면이 똑 떨어져서 라면도 살 겸 이것저것 볼 겸 해서 갔는데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포장 봉지가 보이더군요.

삼양라면에서 신상라면이 출시됐네요.

군대간 짬뽕? 군대 간짬뽕?

이름을 잘 지은 것 같아요. 이것도 되고 저것도 되고~>.<

한정판 라면이네요.

군인들의 애정라면 "군대간짬뽕"입니다.

우선 한정판이니 한번 먹어봐야겠기에 사봤습니다.

찾아보니 간짬뽕 컵라면이 많이 보이네요.

거기 마트에는 컵라면은 없고 봉지라면만 있어서 이걸로 샀어요.

일반인들에겐 군대매점 PX 음식들이 참 궁금하죠.

예전엔 진짜사나이 때문에 전투식량이나 맛다시나 군대에서나 먹을 수 있었던 음식들이 먹고 싶었는데 요즘은 인터넷에서도 판매하니 구입해서 먹을 수도 있고 세상 참 좋아졌어요.

저도 전투식량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직까지 한번도 도전을 못했네요.ㅎ

이 군대간짬뽕이 가장 기억에 남는 군대매점라면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는군요.

1위는 슈넬 치킨,2위는 모든 음식을 맛있게 한다는 그 맛다시, 3위는 요 간짬뽕입니다.^^

3위지만 라면 종류로는 1위라는거~!

사왔으니 바로 시식 해 봐야겠죠?

오... 뽀글이 물선까지 표시한 이 센스~!

전 정말 몰랐습니다.

볶음면인줄... 국물있는 짬뽕라면인 줄 알았어요.@.@

그렇지만 숙련된 조교의 조리방법을 보고 잘 따라 해 보겠습니다.

다른 라면과 마찬가지로 뭐 특별한 건 없습니다.

면과 액상스프,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끓여보지요.

일반 라면 끓이듯이 물을 적당량 잡고 끓여줍니다.

먼저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5분 정도 끓여요.

나중에 액상스프 넣고 비비며 좀 더 끓일 거라 시간을 조금 단축하면 덜 불고 좋겠네요.

4분에서 4분 30초 정도 끓입니다.

더 꼬들꼬들한 식감을 위해 면을 들었다 놨다 사정없이 못살게 굽니다.

시간이 되면 물을 따라붓고 종이컵 반 정도의 양만 남겨주세요.

전 볶음라면 같은 경우엔 물이 많으면 별로여서 몇 숟갈 남겨놓고 따라버렸습니다.

물이 너무 없으면 너무 뻑뻑할 수도 있고 물이 너무 많으면 제 맛을 잃어 좀 덜 맛있을 수도 있으니 그냥 라면 봉지에 적혀있는데로 종이컵 반컵정도 남겨주세요.ㅎ

뭐 나중에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맛있다니 국물이 좀 있는게 나은가보네요.

가스불을 끄지말고 액상스프를 넣고 비벼주며 30초 정도 더 졸여줍니다.

어느정도 면이 비벼지고 국물이 걸죽해졌다 싶을때 불을 끄면 완성~!

접시에 담아 보니 국물이 정말 없네요.^^;;;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오옴... 으음...맛있네요.

처음엔 음? 어떤맛이지? 하다가 다음입 먹으니 오~ 이렇게 되는 맛이예요.ㅎ

진짬뽕을 자주 먹었었는데 진짬뽕은 진짬뽕만의 특이한 그 불맛같은 게 있잖아요.

이게 더 짬뽕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적당히 매콤하기도 하고 호불호가 덜 갈리는 느낌이랄까요?

저보다 동생이 더 잘 먹네요.

원래 이런 스타일 별로 안좋아라 하는데 이건 맛있다는군요.

솔직히 볶음면이어서 반기대 반포기 상태로 끓여봤는데 의외의 선전이었어요.

정말 군대에서 먹으면 더 맛있었겠네요.

담번엔 뽀글이로 도전~!

편의점에선 컵라면으로 한번 더 도전~!

한정판이라 하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솔찡슬찡이었습니다.^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