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매운음식 땡길 땐 수원시 장안구 맛집 김종성쭈꾸미 외식장소로도 강추!!

 

 

드디어 흔치않은 쭈꾸미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수원시 장안구 한일타운 후문에 위치한 "김종성 쭈꾸미" 입니다.

 

셰프님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 맛도 굉장히 훌륭했습니다.

 

 

 

가게 앞의 모습입니다. 외부 정경부터 정말이지 깔끔합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김종성 셰프님이 보이네요. ㅎㅎ

사진에서부터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네요.~~

 

 

 

가게 분위기가 좋습니다. 1층은 다소 테이블이 적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2층도 있다는 사실!!

 

 

 

믹스커피,아메리카노가 준비 되어있네요? ㅎㅎ 드신 후에 천천히 즐기다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희는 포장을 해와서 먹었는데요. 직찍 사진이지만 상태가 별로..양호하지 않네요. ㅠㅡㅠ

그래도 맛은 GOOD!!!양도 GOOD!!! 정말 맛있었습니다. 온 가족이 허겁지겁 먹었네요. ㅎㅎ

 

 

2인분을 시켰습니다. ㅎㅎ 포장용기도 깔끔해서 치우기 편했습니다.~~

 

 

이것은 묵사발인데요? 정말 기가~막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묵사발을 좋아해서 따로 시켰습니다.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도 시켰습니다. ㅎㅎ

피자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진 않지만 고르곤졸라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그렇게 짜지도않고 달지도않고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포장하실 때 유의할점

 

 

포장할 땐 세트메뉴를 시킬 수 없어요. ㅠㅡㅠ

그래서 따로따로 시켜야 합니다.

 

저희가 시킨 건 쭈꾸미정식&묵사발&고르곤졸라 였습니다.

 

가격표는 찍지 못했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 쭈꾸미정식 : 8,000원

- 묵사발 : 5,000원

- 고르곤졸라 : 7,000원

 

가격도 참 저렴한 것 같습니다.

가족 외식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ㅎㅎ

 

시간 나실 때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 안하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