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아주대 맛집 금강산 삼계탕 몸보신으로 최고!!

 

 

오늘의 맛집

 

아주대 근처에 있는 삼계탕 집 입니다.

몸보신으로 최고죠!!

물론 삼계탕 뿐만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많아요.~~ㅎㅎ

 

 

 

'그린금강산삼계탕닭칼국수' 입니다.

 

 

 

 

 

 

광교프라임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요메뉴는 역시 닭요리들이네요.~

 

 

 

앗.. 그림자가 두개네욤..(ㅎㅎ)

 

 

삼계탕, 닭칼국수,비빔,닭계장,찜요리,두루치기,오리까지 정말 메뉴가 엄청나네요!!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전 옻 삼계탕!!

 

 

기본 반찬 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저 깍두기..ㅠㅠ

김장김치는 맛있었어요 ㅎㅎ

(주관적인 입맛입니다.)

 

 

 

 

 

첫번째로 옻 삼계탕!

저는 옻을 안타서 자주 먹는데요.~

한방 향도 나고 건강해지는 맛?인 것 같아요.

간도 잘되어있고(조금 삼삼하게 먹는 편입니다.)

양도 많구요!

특히 살이 정말 야들야들하네요!!!

 

(옻 타시는 분들은 그 전에 약을 먼저 드시고 냠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건 기본 삼계탕이에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살이 정말 야들야들해요.

다리를 세개나 먹었다는 사실,,,!!!!

 

맛 평가 

★★★★☆

 

별 네개 !!!

 

저 한개는 깍두기에서 뺐어요..

ㅠㅡㅠ 정말이지 아삭하지도 않고.. 무가 좀 상한 느낌? 이였거든요.~

 

그래도 삼계탕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도 배불리 먹고 가네요.~~

 

 

 

전화번호 : 031)213-3382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족분들과 외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