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종영드라마추천 추리드라마 김강우주연 실종느와르M

 

안녕하세요 솔찡슬찡입니다.

'비밀의 숲'을 정주행 하니 드라마가 또 보고싶어 폭풍검색을 하던 중 찾게 된 드라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주인공이 천재 아니면 특이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 나오는 드라마를 좋아하는데요.

제가 찾은 추리드라마 [실종느와르 M] 입니다.

주인공 김강우씨를 원래 좋아하긴 했는데, 이 드라마에서 정말 멋있는 역할로 나오더라고요.

일단 천재입니다. FBI 출신으로 열 살이 되기 전 십만 단위 미적분을 풀어내며 하버드에 입학한 천재인거죠.

캐릭터 정보를 읽다 너무 구미가 당겨서 바로 보게되었습니다.

관련캐릭터로는 오대영 역의 박희순씨, 진서준 역의 조보아씨, 박정도 역의 김규철씨 강주영 역의 박소현 씨등 어느정도 네임벨류가 있는 연기자들이 대거 출연했더라고요.

10화가 최종화로 짧지도 그렇게 길지도 않고 정주행 하기 딱 좋은 드라마였습니다.

1화부터 강하늘씨가 나와서 집중하게 만드는데요. 강하늘씨의 웃는 모습은 매력적이면서도 무서운 이중적인 느낌이 전해집니다. 연기력 또한 좋아서 빠져들게 만드네요. 이 드라마의 포인트 한가지는 연출력이 굉장하다는 것입니다. 시나리오 작가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어떻게 이렇게 섬세하게 드라마를 구성했는지 감탄할 뿐입니다. 회차 안에서도 반전의 반전이 있어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습니다. 이런 반전이 또 드라마에 빠질 수 밖에 없게하는 매력요소겠지요.

최종화 10화에 김강우씨의 과거의 사건이 해결될 줄 알았는데, 실마리도 못얻은 채 끝이 나버립니다. 좀 황당했지만 시즌2가 나온다네요. 정말 이렇게 끝나는 줄 알고 실망할 뻔 했습니다. 시그널도 시즌2를 기다리는데, 실종느와르M은 언제 나올까요? 차라리 시즌1에 다 끝나버렸으면 했는데 말이죠. 좋아하는 드라마를 기다리는건 시청자의 몫이겠죠?

빨리 나오길 기다릴 뿐입니다. 저는 또 다른 재밌는 드라마를 찾아볼 예정입니다. 

추리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솔찡슬찡이였습니다.